본문으로 바로가기

심은진 결혼 NO! 악플?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0. 17. 16:29

다들 알고 있는 그녀는 베이비복스로 활동했던 가수로 왕년에 큰 인기를 얻었다. 다만 안티도 함께.. 해체 이후 지금은 배우로 변신하여 나쁘지 않은 연기로 다수의 작품에서 그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오랜만에 근황을 보이며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어 조금 알아 보도록 하였다.

먼저 간략하게나마 베이비복스 활동때 이야기를 해보겠다. 사실 많은 살마들이 처음부터 베이비복스 멤버로 활동한 줄 알고 있지만 심은진은 새로운 멤버를 뽑고 이던 시기에 발탁되어 2집때 부터 합류하여 활동했었다. 원래는 다른 사무실에서 5인조 여성그룹을 준비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오히려 과도한 트레이닝으로 지쳐있던 심은진과 프로듀서마저 잠적해버려 팀이 와해되었기에 베이비복스 오디션을 제의를 받고 합류하게 된 것. 그후 그룹에선 서브보컬과 춤을 담당하였고 그녀의 보이쉬 컨셉을 선보이며 당시 중간에 합류했음에도 멤버들 중에서 최고의 인기를 받았었던 인물이다.

 

이후에도 예능에서 그녀의 특유의 춤솜씨로 자주 출연하였고 주량이 소주 9병이라는 발언으로 유명세를 탔지만 베이비복스 안티팬들이 엄청 많았었다. 가요계 역사상 가장 많은 안티팬들을 보유했을 정도로 그중에서도 간미연은 문희준과 열애설이 났다는 이유만으로 hot팬들에게 살해협박까지 받았으며 이하늘까지.. 이러한 이유도 크겠지만 다양한 이유로 소속사와 재계약하지 않고 잠정 해체 후 각자의 길을 가게 된다.

 

사실 이번에 설리 사망에 가장 큰 이유가 악플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심은진 역시 그 마음을 잘알기에 다음과 같이 애도하였다. "저는 그녀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마음한쪽이 참으로 무거워집니다. 제가 25살. 26살 때의 연예활동이 생각났습니다"면서 "그때의 제가 어떠한 스트레스와 어떠한 마음을 갖고 있었는지 기억이 났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심은진은 "저는 지금도 악플과 악플러들을 고소 재판 중이기에, 이러한 소식이 남일 같지 않습니다"고 설리를 애도하였다. 그녀는 어떻게 보면 수 많은 안티팬들과 지금까지 악플에 시달리고 있는 인물 중에 하나인데 아무 근거도 없는 악플내용으로 끊임없이 심은진에게 악성댓글을 단 악플러에 대해 현재 재판중에 있다고 한다.

 

서론이 길어졌는데 어쨌든 심은진은 솔로 가수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 1집 앨범 "Oopsy", "사랑이 떠나는 길목에서" 발표하며 가수로 활동하는 줄 알았더니 연기자로 전향하여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드라마 대조영을 시작으로 많지는 않지만 여럿 작품을 임했고 올해에는 드라마 빅이슈를 끝으로 차기 작품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한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뮤지컬 무대에서도 서고 했었으며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예능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리기도 했고 복면가왕에 "음메~ 기살어 의기양양" 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기도 했는데 참가 계기가 베이비복스로 활동할 때 남성적인 기질이 강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원래 성격은 그 반대라는 걸 보여주기 위해 나왔다고 했었다.

 

그렇다 사실 심은진은 과거때 부터 쎈 언니 혹은 무서운 언니라는 이미지가 있었다. 여기에다가 각종 루머들이 더해지면서 심지어 "심은진이 누군가를 때렸다" 는 소문까지 나올 정도인데 최근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심은진은 이런 이미지와 달리 “다른 사람은 물론, 같은 그룹 멤버들에게도 손찌검한 적이 전혀 없고 오히려 윤은혜와 간미연이 더 힘이 세다" 며 이미지에 대한 해명을 했다고 한다.

한편 심은진은 실내건축 산업기사 실기에 합격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그녀는 2년 넘게 실내건축 디자인을 공부했다고 알려졌으며 이뿐만 아니라 포토에세이 아트북 "헬로 스트레인저’를 출간하면서 작가로도 변신한 적도 있다고 한다.

 

다만 너무 오랜만에 가끔씩 나오기에 심은진이 결혼 한 줄 아는 사람이 꽤나 있다. 그렇지만 이는 잘못된 정보이며 아무래도 나이가 결혼 적령기에 다가다 보니 관련 키워드로 등재되는 것 같다. 그러므로 심은진 남편은 당연히 없고 결혼도 하지 않았으니 오해하지 말기를 바란다.

참고로 심은진 프로필을 살펴보면 생년월일 1981년 2월 6일 생으로 심은진 나이는 어느덧 만38세가 되었다. 키는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알려져 있지 않은 상황이고 현재 소속사는 비비엔터테인먼트라고 한다. 참고로 최종 학력은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학사라고 알려져 있다. 그 외에 근황이나 일상이 궁금하다면 심은진 인스타를 참고해보는 것도 좋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

여기까지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던 심은진에 대해 간략하게 나마 살펴보았다. 세월이 흘러도 외모와 몸매는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지금이나 예나 여전히 이쁜 모습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여러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