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철규 아내 멘사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1. 25. 20:47

'사장님 나빠요~'라는 유행어를 만들었던 개그맨 정철규.  그렇지만 아마 대부분 블랑카로 기억 하고 있을 텐데요. 이제는 더 이상 개그맨이 아닌 강사와 우즈베키스탄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며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2014년도에 정철규는 아내와 결혼을 올리며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죠.  이러한 정철규와 아내와 함께 최근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그 동안 힘들었던 사연을 이야기해 다시 주목 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이 힘들었던 사연은 결혼 직후 임신을 했었지만 유산이 되었던 슬픔 시험관 시술만 6번 시도했지만 실패 했다는 것입니다.  덩달아 정철규 뛰어난 iq로 멘사 회원이라는 것과 아내 직업은 무엇인지 나이는 어떻게 되는지 여러가지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데요. 


더불어 정철규가 한때 우울증을 가지며 힘들었다고 하는데 이러한 그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앞에서 언급했던 모든 궁금증들과 함께 블랑카 케릭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알아 보도록 하였습니다.


■ 정철규 누구니 우울증 겪고 성공

먼저 그는 어떤인물지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정철규는 1980년도에 고향인 경남 창원시에 태어나 2003년도에서 방영했던 '한반도 유머 총집합' 외국인 노동자 블랑카 캐릭터로 처음 얼굴을 알리게 되는데요.

운이 좋게도 정철규는 첫 무대 부터 블랑카로 많은 인기를 받자 '폭소클럽'에 출연하게 되고 여기서 블랑카의 "뭡니까 이게 사장님 나빠요~"라는 유행어를 내뱉으며 더 많은 인기를 받게 됩니다.


그렇지만 갑자기 방송에 출연하지 않게 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스리랑카 노동자들이 고용주들에게 혹시라도 피해를 입을 것 같아서라고 하네요.  더불어 실제 스리랑카 대사가 KBS에게 서한을 보낸적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정철규가 만든 블랑카 케릭터는 군대 대신 3년간 군 대체복무를 위해 근무했던 산업현장에서 우즈베키스탄 출신 노동자와 3년 동안 친하게 지내다가 만들어 진 것이라고 하네요.


그렇게 정철규는 블랑카의 케릭터를 선보이지 못하게 되었는데 그럼에도 정철규는 블랑카의 이미지를 벗어나진 못하고 2007년도 잠시 개콘에 등장한 것과 2010년도에 잠깐 드라마에 출연한 것 외에는 뚜렷한 행보를 찾지 못하더니 우울증으로 인해 정신병원을 다니면서 생활했었다고 합니다.

그후 정철규는 다른 방송국에서 개그맨 생활을 이어 갔지만 여전히 블랑카의 이미지를 벗어나지 못하고 더 심해진 우울증으로 인해 술과 수면제로 생활을 보내던 찰라에 선배 허승재를 찾아가 사정을 얘기하고 비록 한번 출연이지만 복면가왕에 출연을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뒤로 세월이 지나 2014년도에 정철규는 아내와 결혼을 하고 현재는 다문화 이해 교육 전문 강사와 우즈베키스탄 드라마 '저널리스트'에 남자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현재 시청률이 39%대를 찍고 있다고 하네요.


■ 정철규 프로필

생년월일 1980년 7월 19일 생으로 현재 정철규 나이는 만 39세라고 합니다.  키는 177cm, 몸무게는 75kg이라고 하며 국적은 한국입니다.  그 외에 최종 학력은 경남대학교 전기전자학이고 가족으로는 아내가 있으며 SNS 중에서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 정철규 아내 유산과 시험관 시술

이러한 정철규가 최근 '밥은 먹고 다니냐'에 아내와 함께 출연하여 말하지 못했던 사연과 근황을 알렸는데요.  이날 정철규는 어느덧 결혼 6년차이지만 아직 자녀가 없는 상황에 대해 언급했었습니다.


사실 정철규는 아내와 결혼 직후 임신을 했었지만 슬프게도 유산을 경험했었다고 합니다.  더나아가 이때쯤 장모님까지 돌아가셨기에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정철규는 아이를 가지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시도했었다고 합니다.  시도 횟수는 무려 6번이나 했었지만 아쉽게도 결과는 성공 한 번 하지 못하고 실패로 이어졌었다고 하네요. 


■ 정철규 아내 결혼

이러한 정철규 아내는 어떤 인물일까?  정철규는 앞서 말했듯이 2014년도에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정철규 아내 나이는 그와 동갑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철규 아내 직업은 네일아트 학원에서 부원장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정철규 iq 172이상 멘사 회원

이러한 개그맨 정철규가 iq172에 멘사회원 겸 하이 아이큐 소사이어티 회원인 것 아시나요?  정철규는 과거에 우연히 멘사 테스트를 보게 되었고 멘사 테스트는 다른 시험지와 달리 문제지에 볼펜으로 점이 하나 찍히거나 손톱자국이 나면 탈락이였기에 오로직 암산으로 25분동안 45문제를 풀어야하는데 만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더불어 정철규는 멘사에서는 iq 156이상 측정이 불가하다고 하여 iq 172 이상만 가입할 수 있는 하이 아이큐 소사이어티(High IQ Society) 단체 중 하나인 '올림프아이큐 소사이어티'에서 측정을 해봤더니 합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정철규는 iq가 172 이상이라고 하네요..

그 외에 정철규는 성형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에 박나래는 눈을 하고 정철규는 코를 성형하며 같이 성형을 했었다고 하네요.


012345678


여기까지 정철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지금 강사와 우즈베키스탄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는데 지금 보다 더욱 더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바 포피엘 남편  (0) 2019.11.26
정수라 이혼 전남편 루머  (0) 2019.11.25
최명길 김한길 나이  (0) 2019.11.25
구하라 사망  (0) 2019.11.25
박태환 약물 과거  (0) 2019.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