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외모도 이쁘고 연기력도 나쁘지 않은데 데뷔한지는 10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크게 뜨지 못한 배우가 있다 그녀는 바로 배우 박은혜이다. 최근에 드라마 "이슈메이커스"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어 도대체 그녀는 누구인지 조금씩 살펴보도록 하였다.

우선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1998년도에 영화 "짱" 을 통해서 데뷔를 주목받지 못한채 단역을 전전하다가 2003년도 드라마 "대장금" 에서 주연 친구 역할을 맡으면서 조금씩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후 드라마 "이산" 을 통해 다시 한 번 주목 받나 싶었으나 그후로 작품에선 흥행이되지 않자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었다.

 

그러나 그런 그녀에게도 기회가 찾아왔으니 바로 드라마 "분홍립스틱" 을 통해 재기에 성공했고 이후 주간극에서 조연, 연속극에서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다. 2년전엔 드라마 "달콤한 원수"를 끝으로 차기 작품을 기다리더니 최근 드라마 "이슈메이커스"를 통해 연기를 펼치고 있다.

 

다만 박은혜는 결혼을 했을까? 그렇다 박은혜는 남편 김한섭과 2011년도에 결혼하여 자녀 아이 쌍둥이와 함께 살아갔었다. 그렇지만 2018년도 결혼 11년 만에 두 사람은 협의 이혼 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를 들은 사람들은 박은혜 남편 김한섭과 이혼 이유를 궁금해했는데 언론을 통해 알려진 바 로는 서로간의 가치관이 달라 이혼한 것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현재 전남편과 사이는 어린 자녀들 탓에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박은혜 이혼 후 쌍둥이아들 양육권은 그녀가 맡고 있다 한다. 다만 이렇게 이혼을 했음에도 전 남편 김한섭 직업이나 집안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의 집안은 한때 재벌이라고 설이 돌긴 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

더불어 전남편 직업은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을 마친 후 현재 국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였다고 하며 전남편 집안은 그의 아버지가 과거 금융사업을 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과거에 통신장애로 KT를 비난했었던 사건이 있었다. 이 사건은 지난 2018년 서울 서대문구 KT 화재 사고로 통신장애가 먹히게 되자 박은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kt를 비난하는 게시물을 올렸는데 이를 두고 많은 사람들이 악플을 달리 시작했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박은혜는 피해자인데 왜 kt를 욕하지 않고 박은혜를 욕하냐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이었지만 오히려 가해자가 되버린 박은혜는 악플로 인해 그냥 게시물을 삭제해버린 적이 있다고 한다.

 

또한 여배우면 늘 달고다니는 악플이 있다. 바로 성형인데 사실 이 부분은 악플이라고 하기 뭐 한것이 여전히 예쁜 외모를 하고 있기에 검색해보는 것이라 어떻게 보면 관심이라고 보일 수 있다. 그렇지만 아직도 사람들은 박은혜 성형에 대해 알아보는 것 같으나 그녀가 직접 언급한 적이 있다. 성형하지 않았다고 오히려 리즈시절엔 지금 보다 더 이쁜 모습을 하고 있다.

최근에 예능에 종종 출연하고 있는데 얼마전 "수미네반찬" 에 출연하여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박은혜 당근 김밥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고 한다. 이날 알려진 박은혜 당근 김밥 레시피는 채를 썬 당근에 소금을 살짝 넣고 볶아서 달콤하게 변한 당근을 밥에 넣어 비빈다. 이렇게 되면 밥이 당근으로 인해 노르스름하게 변하게 되는데 이 밥을 김에 올린 후 나머지 김밥 재료들을 넣고 김밥을 싸면 박은혜의 당근 김밥이 완성된다고 한다.

 

이러한 박은혜 프로필을 살펴보면 생년월일은 1977년 2월 21일 생으로 현재 박은혜 나이는 만42세로 알려져 있다. 키는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이다. 현재 소속사는 우리들컴퍼니이며 최종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학과이고 현재 가족은 쌍둥이아들이 있다. 그외에 여러 SNS중에서 박은혜는 인스타를 주로 사용하는 편이라고 한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

여기까지 간략하게 나마 배우 박은혜에 대해 살펴보았다. 사실 연기력도 괜찮고 "빵" 하고 뜨지 못하는 이유는 모르겠으나 앞으로 여기저기서 많이 보였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