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주아 남편? 나이 재산?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0. 22. 17:23

배우로 활동했었지만 이제는 남편인 태국재벌과 결혼한 것으로 더 알려져 있는 그녀는 바로 신주아. 어느덧 결혼 6년차를 달리고 있다고 하는데 오랜만에 근황을 알리면서 방송에 출연하여 다시 한 번더 주목받고 있어 그녀에 대해 조금 알아보도록 하였다.

먼저 신주아는 현재 남편인 사라웃 라차나쿤 태국인과 2014년도에 결혼을 하여 당시 많은 결혼에 대해 많은 주목이 되었지만 무엇보다도 관심도를 보였던 것은 바로 신주아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이다. 그의 직업부터 하여 재산규모는 도대체 어느정도되는지 여러 궁금증을 쏟아 냈었다.

 

우선 말하자면 신주아 남편 직업은 태국에 위치한 페인트 회사 JBP의 대표이사로 재직이라고 알려져 있고 아무래도 남편이 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기에 그녀 또한 결혼하고 나서 부터는 태국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나마 한국에서 방송 촬영이 있으면 간간히 한국으로 넘어오는 정도라고 알려져 있다.

 

그리하여 최근에 한국으로 와서 여전히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다며 근황을 알리면서 동시에 결혼 생활을 하던중에 무엇을 잃어버려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든 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바로 남편에게 받은 고가의 시계를 잃어버린 것이라고 한다. 잃어버리고 나서 너무 미안한 마음에 짝퉁이라도 사야 할정도로 고민했었던 적이 있었다는데 이제부터는 이렇게 잃어버리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남편이 내가 알 수 없는 금고에 보관하는 중이라고 한다.

 

더불어 태국에서 결혼을 경험한 신주아는 태국 웨딩홀은 한국과 다르게 위치를 정한 다음 그 장소를 대여해 드라마 세트장처럼 직접 다 만든다고 알렸다. 그나저나 남편이 재벌가라는 소문이 있던데 신주아 남편 재산은 도대체 어느정도일까? 이 부분은 그녀를 먼저 짧게 1문단만 알아본 다음 신주아의 집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다.

먼저 매번 한 번씩 방송에 출연하여 남편 자랑을 하고 있는 그녀는 도대체 누구일까? 그녀는 2004년도에 SBS 드라마 "작은 아씨들" 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연기자이다. 그후로 2005년 영화 "몽정기2" 외에 여러 작품에서 모습을 보이면서 2013년도 드라마 "오로라공주" 를 끝으로 결혼을 하여 작품활동을 하지 않는 줄 알았지만 2017년에 드라마 "맨투맨", "브라보 마이 라이프" 를 촬영하고 현재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중이다.

 

어떻게 보면 남편이 태국인 인데 2004년부터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던 신주와는 어떻게 첫만남을 가지게 되었을까? 우선 두 사람은 과거 태국 여행중에 초등학교 동창의 소개로 만나게 되면서 인연이 닿았고 그후로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은이 신주아를 좋아하게 되면서 1년동안 태국과 한국을 오가며 열애를 하였다고 한다.

 

그렇게 열애를 이어가던 중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받게 되면서 신주아는 부모님께 이 사실을 알렸지만 처음엔 반대가 심했다고 한다. 그 이유는 한국인이 아니였기 때문이다. 이렇게 국제결혼을 우려하던 신주아의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 태국에 남편을 직접 집으로 초대해 자신의 객관적인 정보부터 솔직한 모습까지 모두 보여주면서 마음이 풀리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렇게 결혼 허락을 받고 난 뒤 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지만 신주아가 한국에서 태어났으므로 그녀를 배려하기 위해 남편은 한국에서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까지 모아서 조용히 비공개로 결혼식을 한 차례 더 올렸다고 한다. 그렇게 서로가 원하는 결혼을 하곤 했지만 딱 한가지 걸림돌이 있었다고 한다. 그것은 바로 언어. 서로 국적이 다르기에 언어도 달랐던 이들 처음에는 의사소통이 힘들어 번역기를 사용해가며 대화를 했었다고 한다.

 

참고로 한국에서도 당시 신주아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지만 태국에서도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 결혼 당시 태국 현지 잡지 및 신문 1면을 장식할 정도로 그녀의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의 인지도도 나쁘지 않다고 한다.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궁금증을 가지는 신주아 남편 재산 및 집안을 살펴보면 그녀의 남편 회사 JBP의 2008년도 영업실적을 보면 한화로 무려 400억원이라고 한다... 그렇기에 평소에도 아내인 그녀에게 1천만원이나 되는 귀걸이도 선물해주곤 한단다...

 

더불어 신주아 집은 결혼 초창기에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된 적이 있는데 그녀가 거주하는 곳은 소규모의 고급주택이 모여 있는 그라나다 빌리지라고 한다. 자산가들만 살 수 있는 정도라고 하는데 그래서 인지 넓은 정원과 수영장까지 있는 신주아의 넓은 집이 마냥 부럽기만 하다...

여기까지 부러운 삶을 살고 있는 신주아 프로필을 살펴보면 신주아 본명은 김지혜이며 생년월일은 1984년 3월 20일 생으로 신주아 나이는 만35세 이다. 키와 몸무게는 비공개 되어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이고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이다. 현재 가족은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이며 아직까지 자녀 아이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에 신주아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한다고 한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여기까지 신주아에 대해 살펴보았다. 종종 방송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리고 있는데 마냥 부럽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