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젊은 트로트 가수로 요근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조정민.

노래 실력과 더불어 외모와 몸매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사실 어렸을때부터 피아노를 전공으로 해왔었죠.

최근 트로트 방송을 통해 이목을 끌자 많은 대중분들이 그녀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리하여 조정민과 관련된 모든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였습니다.


-목차-

■ 조정민 어떤 트로트 가수

■ 조정민 프로필

■ 조정민 어릴적엔 피아노가 전공

■ 조정민 트로트 가수 하게 된 이유

■ 조정민 몸매(맥심 모델)과 여러 매력


■ 조정민 어떤 트로트 가수

가장 먼저 어떠한 인물인지 간략히 살펴본 다음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조정민은 1986년도에 고향인 서울 광진구에서 태어나 2009년 예명 '조아'로 데뷔한 가수로.


중간에 공백기를 가지곤 했지만 그간 대표곡으로는 '곰탱이', '살랑살랑', 'SUPERMAN', '식사하셨어요', '레디큐' 노래가 있으며 뛰어난 외모와 몸매까지 함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입니다.


■ 조정민 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6월 26일 생으로 현재 조정민 나이 만 33세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최종 학력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부 피아노전공 학사

소속 루체엔터, 종교 개신교

그 외에 인스타그램 사용함.

■ 조정민 어릴적엔 피아노가 전공

요근래 트로트가 주목 받으면서 홍진영, 설하윤 처럼 젊은 트로트 가수들도 함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최근 트로트 방송을통해 주목 받고 있는 가수 조정민.


그렇지만 사실 어릴적에는 트로트와 거리가 먼 환경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조정민 집안을 살펴보면 그녀의 어머니가 목사로 개신교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이죠.


더불어 부족함 없는 집안에서 태어났고 심지어 집에는 노래방 기계가 있을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그리하여 조정민 나이 6살때 동네 아주머니들이 그녀의 집에 어머니와 함께 반상회를 하며 노래를 부르곤 했는데

이때 그녀가 한 음도 틀리지 않고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곤 어머니가 피아노 학원에 보내게 됩니다.


그리하여 어릴적부터 피아노를 배워왔고 계원예술고등학교, 국민대학교 모두 피아노를 전공으로 하여 졸업하게 됩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피아니스트 혹은 R&B 가수가 꿈이였다고 하는데요.

■ 조정민 트로트 가수 하게 된 이유

그렇지만 그녀 나이 23살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되고 집안 살림이 어려워 지자 조정민은 이때 한 창 트로트가 대세였기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2009년 본명 조정민을 두고 예명 '조아'로 '점점점' 노래를 발표했으나 지금처럼 주목 받지 못해 6개월만에 활동을 중지하게 되는데요.

그후 긴 공백기를 가지다가 2014년 조정민으로 트로트 가수로서 다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후 2018년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장르 엔카로 활동하게 되는데요.

가수 김연자 이후로 40년만에 일본에서 엔카를 부르는 한국 가수로 불려져 왔으며 본인은 일본 활동을 통해서 한일 양국 문화 교류의 가교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었죠.

이 외에 '라디오스타', '아는형님'같은 인기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조정민 몸매(맥심 모델)과 여러 매력

이처럼 노래도 잘하고 피아노도 잘치면서 다재 다능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것과 동시에

조정민 몸매 역시 그녀의 여러 매력 중에 가장 돋보이는 부분으로 손꼽히고도 있죠.


그럴 것이 170cm의 큰 키를 가져 비율면으로도 좋은편일뿐더러 뛰어난 몸매를 지닌 사람만 찍는 다던 맥심 표지 모델을 2016년 3월호, 2019년 1월호 2번이나 화보를 찍은 적이 있습니다.

그 외에 시구도 여러번 참여 한 적도 있으며 현재는 반려동물로 수컷 강아지 축복이를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012345678910111213



여기까지 트로트 가수 조정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음악에는 나이가 없다고 생각해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가 친구가 될 수 있는 음악을 하는 가수가 되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하윤 알아보기  (0) 2020.02.12
이유리 나이 남편 조계현  (0) 2020.02.07
조보아 알아보기  (1) 2020.02.05
개그우먼 박소영 알아보기  (0) 2020.01.23
류시원 결혼  (1) 2020.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