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호산 부인 재혼 아들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2. 9. 21:24

얼마전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권영구 역할로 열연을 펼쳤던 박호산.

길고 길 었던 무명 생활을 드디여 청산하고 새롭게 주목 받는 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그 외에 전부인이혼하고 현재 부인 김동화와 재혼하면서 뛰어난 재주를 가진 아들 3명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고도 있죠.

최근 여러 예능에 출연하면서 다시 주목 받고 있는 그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어 모든 궁금증들을 알아보도록 했습니다.


-목차-

■ 박호산 멘사 시험 볼 뻔

■ 박호산 누구니

■ 박호산 프로필

■ 박호산 부인 김동화

■ 박호산 가족

■ 박호산 궁금증


■ 박호산 멘사 시험 볼 뻔

어릴적 박호산은 멘사 시험을 볼 뻔하였다고 하는데요.

과거 학창 시절 아이큐로 전교 2등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당시 선생님이 그에게 멘사 시험을 보러가라고 권유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박호산은 멘사 시험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당시 진압 형편이 좋지 않았고 멘사 시험을 보기 위해서는 전형료가 2만 5천원에다가 용산까지 가야했기에 멘사 시험을 치뤄 보지 않았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과거와 달리 무명생활에서 어느정도 벗어나 나름 인지도를 갖추고 있는 박호산.

인지도가 올라간 동시에 아내가 그에게 대하는 자세도 사뭇 달라졌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햄만 먹는다고 구박을 받았지만 이제는 오히려 더 챙겨준다고 하네요.

■ 박호산 누구니

간략히 어떤 인물인지 살펴 본 다음 본론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박호산은 1972년도에 고향인 서울에서 태어나 1993년도에 연극 배우로 연기를 시작 한 인물인데요.


그후 수 많은 연극 무대와 뮤지컬, 영화에서 연기를 펼쳐왔고 TV 드라마에서는 2014년도 '라이어 게임'을 시작으로 '원티드', '슬기로운 감빵생활', '나의 아저씨'외에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고 최근에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권영구 역할로 출연했었습니다.


수 많은 출연작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알기 시작한 작품은 바로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나의 아저씨'인데요.

이때 당시 머리카락 흰색으로 출연했었는데 염색이 아니라 실제 본인의 머리였다고 합니다. 그 외에 연기력은 수 많은 연극무대에서 경험을 다져왔기에 논란 없이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 박호산 프로필

본명 박정환

생년월일 1972년 10월 18일 생으로 현재 박호산 나이는 만 47세

키 178cm, 몸무게 70kg

최종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가족 부인 김동화, 아들 박준호 외 2명

■ 박호산 부인 김동화

박호산은 2012년도에 부인 김동화와 재혼을 하고 나서 아들 3명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결혼이 아닌 재혼이라는 표현을 쓴 이유는 사실 전부인과 이혼을 하고 나서 부인을 만나 결혼을 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김동화의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극작과를 전공하였고 직업은 극작가로 활동하기도 하며 뮤지컬배우, 연극배우로도 활동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박호산과 부인 김동화 나이차이는 8살이나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부인이 연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재혼을 통해 얻은 막내아들이 있죠.


■ 박호산 가족

그리하여 현재 박호산 가족은 김동화와 3명의 아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데요.

첫째 아들은 훌쩍 자란 탓에 얼마전 군대를 다녀왔고 둘째 아들 박준호는 현재 1999년 4월 21일 생으로 현재 나이가 만 20세로 과거 '고등래퍼'에 출연하여 한 차례 많은 주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후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들어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쪽으로 활동하고 있죠.

그리고 막내 아들 박단우는 거 ‘영재 발굴단’에 6살 영어 천재로 출연하여 뛰어난 영어 실력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요.

당시 영어 강사들도 놀라워 할 정도로 남다른 어휘력, 영어로 이야기하는 창의력 및 상상력을 보고 뛰어난 인재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었습니다.


그렇지만 놀라운 것은 아들 박단우가 사교육을 한 번도 받은 적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럼 어떻게 영어를 잘하게 됬느냐? 그것은 바로 박호산 부인 김동화의 노력 때문이라고 합니다.


막내아들이 크기 전 부터 김동화는 한글로 된 책 5권 영어로 된 책 5권을 매일 읽어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막내 아들에게 애정을 쏟아서 그런지 사교육 없이 영어를 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편 박호산도 남다른 아들 교육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평상시에 박호산은 TV밑에 항상 용돈을 두고 노트에 용돈이 필요한 이유를 적은 뒤에 가져가게 한다고 합니다.

■ 박호산 궁금증

앞서 말했듯이 박호산은 전부인과 결혼을 한 적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그가 재혼 당시 따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그 비용으로 결혼 기념 공연을 멋지게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호산은 본명을 나두고 나이 40살 때부터 예명을 쓰고 있는데요. 이 예명은 조부의 성함으로 실제 부친의 성함을 빌려 활동명으로 쓰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012345678910111213


여기까지 무명생활로 숨어있었지만 요근래 주목 받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호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조금 더 대중적인 작품을 통해 사랑받는 배우가 되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파니 영  (0) 2019.12.10
이채담 백세리 나이 시작한 이유  (1) 2019.12.09
이태란 남편 신승환  (0) 2019.12.09
손예진 현빈  (0) 2019.12.09
정종철 아내 황규림 공방  (0) 2019.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