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혼자산다'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양치승 트레이너. 눈이 커서 언뜻 보면 김민교와 상당히 닮은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나혼자산다' 외에 여러 방송에 나오면서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죠. 최근에는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에게 혹독한 훈련과 고기 고르는 팁부터 체중 감량에 좋은 야채까지 알려주며 다시 주목되고 있는데요.


사실 놀라운 것은 양치승 트레이너 체육관이 무려 300평이나 된다고 하는데 더욱 더 놀라운 것은 양치승은 결혼을 하여 부인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그에 대해 많은 궁금증과 함께 어떤 연예인들을 가르쳤는지 사기 사건은 무엇인지 어떤 식단을 먹는지 모든 궁금증들을 알아보았습니다.


■ 양치승 누구니?

우선 그는 어떤인물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양치승은 1975년도에 고향인 서울에서 태어나 현재 트레이너로서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지만 아티팩토리 소속사와 계약후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지만 가장 주목 받고 그를 알린 것은 아무래도 '나혼자산다'입니다. 과거 배우 성훈의 일상이 그려지는 편에서 양치승이 호랑이 관장으로 등장하여 괜찮은 입담과 예능인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웃음을 주면서 사랑받기 시작했는데요.

사실 그거 아시나요? 현재 체육관을 운영하기 전에는 배우가 꿈이였다고 합니다. 심지어 배우 활동까지 했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1994년도에 양치승은 예명 강철민으로 국군홍보 영화 두 작품에 출연했고 상업 영화에도 출연했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떻게 트레이너 관장이 되었을까? 배우꿈을 접고 나서 양치승은 군대를 가게 되는데요. 고된 훈련을 받다가 허리 부상을 당하게 되어 전역하고나서 허리로 인해 1년을 쉬다가 건강을 회복할 겸 재활운동을 시작하게 된 것이 지금까지 헬스 트레이너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 양치승 프로필

양치승 나이는 1975년 생으로 현재 44세라고 하며 고향은 서울이고 키는 170cm, 몸무게 80kg입니다. 그 외에 체육관 '바디스페이스'를 소유하고 있으며 아티팩토리에 소속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양치승은 결혼안한 줄 알았지만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미모의 부인을 두고 있지만 일반인이다 보니 방송에서 공개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다만 양치승과 부인은 2008년도에 결혼하여 금천구 시흥동의 한 빌라에서 전세로 살았다고 합니다. 현재도 금천구 시흥에 있는 아파트에 살고 있으며 양치승 부인 직업은 두 자녀 딸과 아들을 키우는 주부라고 하네요.


■ 양치승 트레이너 체육관 300평

그리하여 트레이너를 본업으로 삼게 되었고 현재 서울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헬스장 '바디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치승은 이 헬스장을 운영한지 20년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이 양치승의 헬스장 규모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양치승의 헬스장은 300평 규모로 운동기구는 물론 필라테스와 여러가지 운동이 가능한 기구들까지 완벽한 시설로 이루어 져있다고 하는데요.


그리하여 총 운동기구가 120개 정도되며 이 체육관에 하루 방문하는 회원만 600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쯤 되면 양치승 재산이 상당히 궁금해지나 재산까지는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양치승 트레이너 체육관에 하루 방문하는 사람만 600명이나 되게끔 만들었던 노하우는 일반 회원들도 운동을 하나 하나 다 가르쳐주고 관리해주게 되자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양치승은 많은 연예인들을 가르친 것으로 유명한데요. 성훈부터 시작하여 최은주, 권혁수, 박재범,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 시크릿 출신 송지은, 진서연, 성훈, 방탄소년단 진도 가르쳤으며 2AM, 2PM, 모델 이수혁 홍종현 김우빈까지 양치승 체육관을 다녔다고 합니다.

■ 양치승 사기당하다

그러나 현재 위치까지 오는 시점에 많은 고난이 있었다고 합니다. 2008년도 전까지는 망해가던 헬스클럽을 인수하고 흑자로 만든 뒤 되파는 것을 수십번 반복하면서 살아오다가 현재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바디스페이스'를 2008년도에 차린 것이라고 하네요.


헬스클럽을 운영하면서 한번이 아닌 두번이나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가장 처음으로는 헬스클럽을 인수하기 위해 많은 도움을 주었던 선배가 2년동안 회비를 빼돌렸다고 합니다. 그후 일을 하면서 자연스레 잊게 되었는데요.


또 다시 사기를 당하게 됩니다. 두번째 사건은 2012년도에 양치승 밑에서 일하던 트레이너가 이중장부를 만들어 무려 5년 동안 돈을 엄청 빼돌렸다고 하는데요. 두번째 사기는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충격이 너무 커서 물질적으로는 5군데 헬스클럽 중 논현동 본점을 제외한 모든 지점들을 전부 폐업시켰으며.


이 사건으로 인해 양치승은 한동안 폐인같은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6년 1월까지 정신없이 살다가 문뜩 이렇게 사는 것은 너무 아닌 것 같아 이때부터 다시 몸을 만들기 시작했고 8개월만에 멋진 몸으로 바뀌니 생각도 달라졌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사기 휴유증에 벗어 날 수 있었다고 하네요.

■ 양치승 식단

한편 양치승이 먹는 식단이 상당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양치승 트레이너는 체육관 소속 트레이너들이과 함께벌크업을 위해 식사하는 모습이 보였었는데요.



이날 양치승 트레이너는 무려 빵 58개와 달걀 60개를 먹었는데 탄수화물과 단백질 나트륨이 들어가야 운동이 잘되는 거다라고 빵과 달걀을 먹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주었고 더불어 신체 사이즈 업을 시켜줄 때는 정말 많은 양을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근육을 키우려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섭취 비율을 섭취 비율을 3대 5대 2로 맞추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국인은 주로 근육의 연료인 단백질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탄수화물과 지방은 일반 식사나 간식으로 많이 보충되지만 단백질은 그렇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가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는 양치승. 최근에도 기안84와 함께 운동부터 장보는 모습까지 방송되었는데요. 이날 양치승은 기안84에게 난이도 상급 동작을 계속 주문하며 혹독한 트레이닝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더불어 힘들었던 운동을 끝마치고 식단 조절을 위한 고기와 야채를 사러 장보기에 나선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여기서 양치승은 고기 고르는 팁부터 체중 감량에 좋은 야채까지 추천해주었다고 하네요.


0123456789101112


여기까지 양치승 트레이너 및 관장에 대해 살펴보면서 어마무시한 체육관과 그로 인한 사기 사건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사람이 참 좋아보이던데 앞으로 '나혼자산다' 외에 여러 방송에서 많은 모습 보이길 바래요.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종옥 나이 이혼  (1) 2019.11.23
aoa 혜정 류의현  (0) 2019.11.23
김혜연 나이  (1) 2019.11.22
송하예 누구  (0) 2019.11.21
보이스퀸 이미리  (3) 2019.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