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이 끝나고 세월이 흘러 이를 대처할 프로그램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보이스 퀸'. 그리고 '보이스 퀸' 방송이 시작 되기 전 부터 주묵받았던 인물이 있는데 바로 이미리입니다.
이렇게 방송전부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유는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주목받고 있는 이미리가 과연 '보이스 퀸'에서는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많이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보이스 퀸'에 참가한 이미리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이미리 나이며 학력이나 직업은 무엇이며 남편과 자녀는 어떻게 되는지도 말이죠. 그리하여 여러 궁금증에 대해 살펴보도록 했습니다.
■ 보이스퀸
우선 '보이스퀸'이 어떤 방송인지 짧게 살펴볼깨요. 현재 방송되고 있는 '보이스퀸'이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누구의 아내 혹은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면서 어쩔 수 없이 본인의 꿈을 접어 놓았던 주부가 무대에 설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더불어 주부라고 해서 전업주부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고 하는데 싱글맘이나 워킹맘도 참여 가능했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미스트롯'과 달리 노래 장르가 트로트만 극한 되어있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하여 트로트뿐만 아니라 댄스노래며 락이며 심지어 재즈까지 모든 장르가 가능한 무대라고 하는데요. 참고로 '보이스퀸'에서 우승하면 상금 5천만원과 음원발매가 이루어지며 각종 특전 및 부상까지 따라온 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이러한 '보이스퀸'무대에 무려 도전자가 80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과연 80명중에서 어느 사람이 돋보이는 실력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궁금해집니다만 방송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인물들이 있습니다.
버블시스터즈 멤버 박진영, 대표곡 ‘어쩌다가’라는 노래를 가지고 있는 가수 란, 가수 영지의 어머니로 알려진 유수현 등 이미 인지도가 있는 사람들이 도전을 하여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송가인의 응원을 받고 있는 친구 이미리가 독보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죠. 이러한 이미리에 대해 조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미리 누구니?
'보이스퀸'을 통해 이미리가 방송전 부터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그 이유는 앞서 말씀드렸지만 바로 요즘 트로트 가수중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송가인의 친구라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송가인이 나온 '아내의맛'에서 친구로 등장한 적이 있지요.
심지어 송가인은 경연 무대를 앞둔 이미리에게 파이팅 기운을 불어넣는 응원 영상을 보냈다고 합니다. 영상속에서 송가인은 “국보급 콧소리 이미리! 국악여신 이미리! 많이 응원해주세요, '보이스퀸’ 탑 찍어부려라~”라는 사투리로 친구인 이미리를 응원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이미리는 누구일까? 이미리 프로필에 대해서는 아래에 기재해놓았습니다. 먼저 국악인 이미리 학력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졸업하여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음악과 그리고 대학원 경기민요 석사를 이수했으며 현재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활동 이력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강사 역임을 했으며 불교음악원 봉은국악합주단 단원, 여성 민요그룹 '아리수' 멤버이자 경기소리그룹 '앵비' 멤버라고 합니다.
■ 이미리 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9월 24일 생으로 현재 이미리 나이는 34세입니다. 이미리 고향은 경기도 부천이며 그 외에 여러 SNS 중 이미리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며 유튜브까지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으로는 이미리 남편과 자녀 1명이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기까지 '보이스퀸' 이미리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사실 방송전부터 언론을 통해 가수를 홍보하면 프로그램 자체는 홍보가 되겠으나 어떻게 보면 이렇게 홍보를 한다는 것이 다른 참가자들에게 공평하다는 기준이 깨지는 것이 아닌지 우려가 되네요. 아무쪼록 이미리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