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두 이나래 이별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1. 21. 15:42

'더 자두'라는 그룹으로 많은 인지도를 알렸던 강두. 그후 연기자로 전향하면서 배우로 생활하고 있다가 최근 연애의맛3에서 이나래와 함께 주목을 받았지만 최근 강두 이나래 이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방송을 통해 강두는 하루 생활비가 1500원 혹은 그 이하일때도 있다며 생활고를 시달리고 있다고 했지만 이별 소식은 참으로 안타깝네요. 이런한 이별 소식과 함께 강두 나이생활고 엄마식당이며 또한 이나래는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직업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가지고 있어 이 두사람에 대한 모든 궁금증들을 알아보도록 했습니다.


■ 강두 가수에서 배우로

먼저 한 때 많은 인기를 받았던 강두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강두는 1979년도에 태어나 2001년 '더 자두'를 통해 가수로 데뷔 한 인물입니다. 그리고 가수로 데뷔하고 나서 '잘가', '대화가 필요해' 노래가 많은 주목을 받았고 특히 "잘 말아줘~ 잘 눌러줘~"라는 가사의 노래 '김밥'이 아주 큰 인기를 받았었죠.


사실 초기에는 일본 진출을 목표로한 한류 그룹이었지만 한국에 엽기코드 열풍이 불어닥치면서 한국에서 쭉 활동하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 그럴것이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나름 인지도 있는 가수였습니다.


그렇지만 '더 자두'가 해체를 하게 되었는데요. 더 자두 해체 이유는 콘셉트를 잡고 활동했는데 당시 제작자가 '김밥' 이후로 콘셉트가 없어 그만하자는 소식에 깨끗하게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강두는 2007년부터 본업을 배우로 바꿔 활동하게 됩니다. 그렇게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안녕, 프란체스카', '궁S' ,'풀하우스', '완벽한 아내', '비켜라 운명아', '하나뿐인 내편'에서 모습을 보였고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강두 프로필

강두 본명 송용식 생년월일 1979년 2월 27일 생으로 현재 강두 나이는 만40세 입니다. 키는 183cm, 몸무게 76kg이고 최종 학력은 서강대학교 산업공학 학사 이네요. 그 외에 인스타그램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 강두 생활고 하루 1500원

다만 최근 '연애의맛3'에서 강두가 생활고를 고백해 주목되었는데요. '더 자두' 해체 이후 배우로 전향하면서 12년동안 배우 생활을 하고 있음에도 월 수입이 30만원에서 50만원을 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강두는 하루 생활비로 1500원을 사용할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다며 솔직하게 고백을 한 것인데요. 더불어 연기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강두 엄마식당인 비빔밥집에 가서 가게 일을 도우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이렇게 생활비도 작게 쓰고 수입도 낮고 하지만 배우로 전향한 것에 큰 후회는 없으며 돈이 많다고 행복한 것은 아니라고 현재 심정을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다만 연애에 있어서는 달랐습니다. 처음에는 '연애의맛3'에 출연할려고 할때 이렇게 버는데 연애할 자격이 없어 포기할려고 했었지만 용기를 낸 덕분에 현재 커플인 이나래와 함께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이별을...


■ 연애의맛3 강두 이나래 결별

그렇게 예능 '연애의맛3'에서 강두 이나래와 함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첫 데이트는 한강 피크닉부터 단골 중국집에서의 저녁 식사, 코인노래방에 이어 단돈 1만 원에 멜론과 소주를 즐길 수 있는 포장마차까지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에 대중들의 반응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나래와 두 번째 데이트를 위해 강두는 밤샘 야간 아르바이트로 열심히 노력하여 강두 이나래는 두 번째 데이트 장소인 동묘시장에서 1000원짜리 토스트와 식혜부터 모자에 장갑까지 이나래에게 뭐든지 사주고 싶은 강두는 본의 아닌 과소비를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두번째 데이트가 마무리 되었습니다만.

두 번째 데이트가 끝나고 열흘 뒤 카페에서 강두를 기다리고 있던 이나래는 할 말이 있어서 어렵게 용기를 냈다며 조심스럽게 운을 떼 불안한 기운을 드러냈고 이나래가 강두에게 “우리 만남은...여기까지”라며 이별을 말했다고 합니다.


■ 이나래 누구?

이렇게 '연애의맛3'에 출연한 이나래는 누구일까? 이나래는 일반인 인지라 많으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무용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나래 나이는 1991년생이며 올해 29세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나래 역시 인스타그램 사용한다고 합니다.

0123456789101112


여기까지 강두 이나래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수입적인 면이 낮다 보니 데이트 비용이 어쩔 수 없이 낮았지만 그럼에도 소소하게 행복해 보였으나 강두 이나래가 이별이라니 안타깝네요...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스퀸 이미리  (3) 2019.11.21
주우재 나이 학력  (0) 2019.11.21
빅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 남편 딸  (0) 2019.11.20
임수향 나이 집안  (2) 2019.11.20
이미도 남편  (1) 2019.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