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우재 나이 학력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1. 21. 18:21

큰 키와 훨친한 외모로 이목을 끌고 있는 모델 주우재. 요즘에는 모델 활동보다 여러 예능 방송에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문제적 남자'가 개편하면서 새로운 고정 멤버로 발탁되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다소 낮은 인지도로 인하여 모델 주우재가 어떤 인물인지 모르는데 그리하여 그에 대해 알아보면서 주우재 나이는 어떻게 되며 군대는 다녀왔는지 은 어떤지 학력은 어떠한지 알아보면서 태도 논란 사건도 함께 알아보도록 했습니다.


■ 주우재 누구니?

가장 먼저 주우재는 어떤 사람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그는 1986년도에 고향인 경상남도 창원에서 태어나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입학했지만 아직 졸업은 하지 않고 현재 휴학상태라고 합니다.


비록 지금 학력은 휴학상태이지만 28살까지 열심히 공부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공부를 포기하고 28살부터 모델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보통 유명한 모델들은 어릴적부터 빠르면 중학생 시절부터 시작하는 모델을 28살에 데뷔한 것은 상당히 늦게 시작한 것인데요. 그럼에도 모델로서 당당히 활동하자 현재 소속사가 YG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모델에 그치지 않고 여러 방송에서도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사람들의 공감을 끌어내는 말솜씨와 센스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금씩 이름을 알리더니 '연애의참겨'에서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문제적 남자'에 합류하기도 했는데요.


모델로 활동하는 주우재가 '문제적 남자'에 고정으로 합류하게 된 이유는 문제 풀이에 최적화된 사람이라고 합니다. 난해한 문제도 고민없이 잘 푼다고 하며 다른 멤버들과 케미도 좋았기 때문에 주우재를 캐스팅했다고 하네요.


다만 2016년부터는 연기에도 도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녀접근금지'를 시작으로 '이리와 안아줘',  '설렘주의보'와 올해에는 '최고의 치킨'에서 앤드류 강으로 연기를 펼쳤습니다. 이렇게 연기에 도전하는 이유는 '좋은 에너지'를 느꼈고 그 에너지를 알아가는데 흥미를 느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주우재 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11월 28일 생으로 현재 주우재 나이는 만 32세 입니다. 키는 187cm, 혈액형은 ab형이며 최종 학력은 홍잉대학교 기계공학과 휴학입니다. 그 외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을 알리고 있습니다.

■ 주우재 궁금증

한편 주우재 태도 논란은 그와 관련된 키워드 중 상단에 등재되어있는데요. 주우재 태도 논란 사건은 과거 방송에서 타 출연자가 이야기하는 동안 다른 곳을 쳐다보았다는 이유로 태도논란이 붙게 된 것입니다.


이에 대해 주우재는 “당시 함께 방송에 출연한 김보성 씨가 달변가이기도 하지만 말을 많이 하는 다변가이기도 하다. 한 쪽으로만 고개를 돌리고 보다 보니 목이 아파 잠깐 스튜디오 모니터로 김보성 씨가 이야기하는 모습을 봤다”며 태도논란에 대해 해명을 했었으나 인지도가 낮은 편이라 정작 논란까지는 되지 않았었죠.

더불어 과거 방송을 통해 주우재 집을 공개한 적도 있는데요. 어느 연예인 처럼 멋진 집은 아니지만 남자가 혼자 살기에 딱 좋은 집을 가지고 있었으며 옷장까지 공개하여 주목을 받았으나 최근 인스타그램을 보면 다른 곳으로 이사한 것 같네요.


그리고 군대는 이미 대학생 시절에 군대를 다녀와 군 복무를 마친 상태이며 현재는 주우재 강아지 '주드로'와 함께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매력을 지니고 있는 모델 주우재이지만 연애를 못하고 있다는데요. 심지어 드라마 속에서도 러브라인 조차도 없었다며 이제는 여자친구를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물론 과거에 방송에선 "나 여자 만나는데 뭐. 집에 자주 오고 같이 밥도 먹는다"라고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주우재 이상형은 특정 인물을 꼽곤했었으나 이제는 뚜렷한 이상형의 기준 없이 그냥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01234567891011


여기까지 모델 주우재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지금 처럼 조금씩 여러 분야에 도전하여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 봅니다.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하예 누구  (0) 2019.11.21
보이스퀸 이미리  (3) 2019.11.21
강두 이나래 이별  (1) 2019.11.21
빅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 남편 딸  (0) 2019.11.20
임수향 나이 집안  (2) 2019.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