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선한 인상을 가진 배우로 주로 주연에 위치해 있는 그녀는 한지혜이다. 이때까지 연기해온 작품들을 보면 대다수가 흥행을 하였을 정도로 연기면에 있어서는 나무랄 것이 없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황금정원"을 통해 주목받고 있기에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았다.

우선 한지혜는 어떤 연기자일까? 먼저 그녀는 배우를 먼저 시작한게 아니였다. 2001년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도도 메이크업" 상을 받으며 얼굴을 알렸는데 당시 슈퍼모델 동기가 지금도 유명한 배우 한예슬, 공현주, 소이현이였다고 한다. 어쨌거나 모델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1년 뒤에 연기를 시작하고 나름 비중이 있었던 드라마 "여름향기"를 통해 서서히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이렇게 배우로 활동하던 중 비교적 좋은 작품을 빨리 만나게 되었는데 그 작품은 바로 2004년도에 방영했던 드라마 "낭랑 18세"이다. 어떻게 보면 그녀가 주연급 배우로 확실히 발돋움하게 해준 작품으로 이를 통해 많은 인기를 받기 시작했다. 그렇지만 이후 작품에선 그렇게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더니 다시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를 통해 인기를 되찾으면서 중국 드라마까지 촬영하게 된다.

 

그 다음으로 만난 작품이 드라마 "메이퀸" 과 "금 나와라, 뚝딱"인데 시청률도 물론 높았지만 MBC 연기대상과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연속극 부문, 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게 해준 작품이다. 그후로 드라마 "전설의마녀", "같이살래요" 를 촬영해왔고 최근에는 드라마 "황금정원" 에서 은동주 역할을 맡으며 연기력을 펼치고 있다. 다만 그녀의 연기력 자체는 좋은 편이지만 드라마에서 맡는 배역의 캐릭터가 너무 일관적이라 전작의 캐릭터가 겹쳐보이는 평도 있다고 한다.

 

현재까지 연기 해오면서 바뀐 것이 있었으니 바로 한지혜 눈으로 쌍꺼풀이 없던 그녀가 어느 순간 쌍꺼풀을 하고 나온 모습을 보고 사람들은 한지혜 성형 수술 한 건가요? 라고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지만.

공식적으로 한지혜는 성형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없기에 성형이라고는 단정짓기는 근거가 없는 부분이다. 보통 무꺼풀을 가진 일반인들도 나이가 들면 눈가가 처지기에 일부로 쌍꺼풀 성형 수술을 하는 경향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생기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주목되고 있는 것은 바로 한지혜 몸매다. 평소 자기관리를 꾸준히 해온다는 그녀. 한지혜 인스타그램만 보아도 운동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슈퍼모델 출신이라 타고난 경향도 없지 않아 있겠지만 자기 관리를 위해 꾸준히 하는 노력이 지금도 한지혜 몸매가 매력적이라는 소리를 듣는것이 아닐까 한다.

 

 

이렇게 빠짐없이 완벽한 그녀도 결혼을 한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의외로 미혼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한지혜는 결혼을 했다. 그리하여 자연스럽게 한지혜 남편이 누구?이며 직업은 무엇일까? 한지혜 남편은 정혁준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나이는 그녀 보다 6살 연상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2010년도에 결혼을 하였고.

현재 알려진 바에 의하면 한지혜 남편 장혁준 직업은 인천지방검찰청 검사로 과거 학력이 서울대 기계항공공학과를 나왔다고 한다. 더불어 한지혜 남편 집안 역시 유명한데 시아버지가 과거 생수업체 대표에 있었다고 한다. 한편 장혁준이 미국 시카고 연수를 떠날때 그녀도 함께 동행하여 시카고 부근 럭려리 집에서 거주했었다고 하는데 당시 한달 월세만 700만원가량 되는 집이였다고 한다.

 

또한 2015년엔 시세가 20억이나 되는 오스트리아 빈의 유럽풍 하우스로 떠난적이 있어 여러모로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했었다. 다만 한지혜와 남편 정혁준 부부는 아직까진 자녀 아이가 없다고 한다. 평소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그녀. 그리하여 여행과 관련된 주제를 가지고 한지혜가 유튜브를 하고 있다고 한다. 유튜브 이름은 "오늘의 지혜".

 

그 외에 한지혜 학력으로는 광주운암초등학교, 광주경신중학교와 광주경신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최종학력인 대학교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나왔다. 그리고 지난 2013년도 힐링캠프 방송에서 선배인 성유리에게 다소 버릇 없는 행동을 보였다며.

한지혜 인성이 안좋다는 얘기가 있는데 정작 방송에선 그런 일도 없었고 언론에서 너무 인성에 포커스를 잡고 과도하게 보도한 것이 잘못이였다. 실제 한지혜 인성은 떠도는것과 달리 좋다고 알려져있다.

 

한지혜 프로필을 살펴보면 한지혜 본명은 이지혜로 생년월일은 1984년 6월 29일 생으로 한지혜 나이는 어느덧 만35세 라고 한다. 키는 1711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현재 소속사는 어썸이엔티이며 가족은 남편 정혁준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SNS 중 한지혜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주로 사용한다고 한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

여기까지 배우 한지혜에 대하여 살펴보았다. 지금 임하고 있는 드라마 "황금정원" 끝까지 좋은 연기력 보여주시고 앞으로도 훌륭한 연기자로 거듭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