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델 출신이지만 방송에 종종 출연하면서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바로 이현이이다. 듬직한 남편까지 있어 부러울 것이 없는 그녀지만 한때 군대발언으로 인해 적지 않은 논란을 가져온 적도 있었다. 최근 예능에 출연하면서 주목 받고 있는데 그녀에 대해 조금 살펴보려고 한다.

먼저 그녀가 방송을 틈틈히 활동하고 있음에도 아직까지 그녀가 누구인지 잘모르는 사람이 있다. 과연 이현이는 누굴까? 그녀는 2005년도에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모델로 보통 흔히 아는 루이비통, 샤넬, 프라다... 외에 여러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발히 활동했었다.

 

그렇게 활동하면서 신인모델상부터 하여 2011년도에는 아시아 모델상을 정도로 모델쪽에서는 꽤나 이름을 알렸다고 한다. 다만 본인도 모델을 시작하기는 했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사랑받을 줄은 몰랐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이현이의 학력이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 였기 때문이다 심지어 어릴땐 육상선수였다고 한다. 보통 모델을 하기 위해 관련 된 전공이지만 그녀는 독특하게 경제학이 전공이였다고 한다. 어쨌든 모델로서 성공을 이루고 활동하던 도중 2014년도가 되면서 조금씩 방송에 모습을 보이더니 이젠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방송인으로 활동하면서 가장 주목 받는 부분은 아무래도 모델 출신이기에 이현이 몸매가 가장 돋보여지는 부분인데 의외로 남들과 달리 식단관리와 몸매 관리는 전혀 하지 않는 편이라고 알려지면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이러한 그녀는 주로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나 토크하는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 "마음에 들어", "오늘부터 1일" 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그리고 한때 이현이는 레스토랑도 운영하기도 했었다. 그녀가 운영한 레스토랑은 파티오42 서래마을 지점이였는데 다만 오픈하고 초반에 장사가 잘 되지 않던 시절 이현이는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녀가 당한 사기 사건은 옷을 멋지게 차려입은 신사가 그녀의 레스토랑에 들어와 급하게 자리를 요구 했고 레스토랑에 없던 프랑스 와인을 두 배가 되는 가격을 지불 할테니 밖에서 사와달라고 요구했었다. 그러면서 아르바이트생에게 카드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었고 그 사람이 정신없는 틈을 타 카드를 들고 가서 600만 원을 찾아간 적이 있다고 한다. 아쉽게도 당시 범인을 잡지 못했지만 1년 뒤 다른 레스토랑에서 같은 수법으로 범행을 저지르다가 붙잡혔다고 한다.

 

이렇게 모델로도 활동했었고 방송에다가 레스토랑까지 운영했던 그녀는 남편과 아들까지 함께 살고 있는 아이의 엄마라고 한다. 그럼 이현이 남편은 누구며 직업은 뭘까? 이현이 남편은 홍성기라고 알려져 있는데. 처음엔 남편의 직업이 평범한 대기업 직장인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었다. 알고봤더니 남편 홍성기는 삼성전자 반도체에서 근무하고 있었으며 나이는 그녀보다 한살 연하로 알려졌다.

이렇게 알려지고 나서 그녀는 남편이 다니는 회사 삼성전자 세탁기 광고를 찍기도 하였다. 여담이지만 두 사람은 미팅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다 함께 노래방에 갔었는데 그녀가 노래하며 춤추는 모습에 호감을 느낀 후 연락을 하고 지내다가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한편 어느날 방송에서 이현이는 페미에 가까운 발언을 하게 되는데. 그 발언은 바로 이현이 군대 발언 사건이다. 지난 2017년도 "뜨거운 사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당시 청와대 국민청원으로 등장했던 여성징병제 논란에 대해 이현이는 "여성 징병제가 국가안보를 걱정해서일까? 정말 누가 쳐들어오면 필요하겠다 싶어서 여자들도 군대를 제발 와 줘' 이건 아닌 거 같고" 라고 말했으며.

더불어 "사실은.'왜 군대를 나만 가? 너도 가!' 이런 마음에서 우리 여성도 징병을 하자라고 한 거 같은데 사실 좋은 말로 인구 절벽에 병력이 줄어들고 있다고 얘기를 하지만 다른 이유가 있는 것 같다" 라고 이야기를 한 것이 문제가 된 것이라고 한다.

 

더불어 올해에 군필 남성이라 밝힌 한 네티즌이 시간이 흘렀음에도 이현이가 군대 발언을 한 내용을 두고 이현이 인스타그램에서 그녀와 설전을 벌여 다시 한 번 주목이 되기도 했었다. 한편 최근에는 배틀트립에서 모델 이현이는 둘째 아들 홍윤서와 미스코리아 박가원과 아들 강유준과 함께 마카오 모자 여행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이현이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생년월일은 1983년 7월 28일 생으로 이현이 나이는 만36세라고 알려져 있다. 키는 177cm이고 몸무게와 혈액형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라고 한다. 또한 현재 가족으로는 남편 홍성기와 첫째 아들 홍윤서, 둘째 아들 홍영서와 함께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여러 SNS중 이현이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사용한다고 한다.

0123456789101112131415

여기까지 모델 이현이에 대해 살펴보았다. 앞으로도 지금 처럼 방송활동 활발히 이어 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