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햄버거만 주구장창 먹다가 금일은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기 위해 빕스를 다녀와보았습니다

사실 몇년전만해도 자주 방문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노맛 진짜 맛이 없어지고나서 처다보지도 않고 대체매장으로 애슐리를 다녔었는데요

당시 왜 빕스 매장들이 하나둘씩 없어지는지 그 이유를 알았었는데 최근 빕스 후기들보니 나쁘지 않은 평들이 있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우선 매장방문하기전 빕스 샐러드바 가격부터 알아보았는데 제가 가는 매장은 샐러드바 평일런치 가격은 21,900원, 평일디너 가격은 29,700원 주말 가격은 29,700원으로 보여지던데 매장마다 다르더군요 3천원씩 차이나는 곳도 있으니 빕스 샐러드바 가격은 본인이 방문할 매장에 문의를 해보시거나 검색해보시는게 정확할 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다녀온 매장은 얼리버드 행사라고 하여 선착순 10팀에게 빕스 샐러드바 런치 가격을 15,900원 디너,주말 가격을 23,900원에 하더군요 장사가 어지간히 안되는건지 이런부분은 처음보네요 너무 빕스 할인 방법과 할인카드 통신사 이런 부분을 노려보시는것도 좋지만 빕스 매장 자체적으로 하는 이벤트도 괜찮아보였습니다

 

물론 저는 미리알지못했고 알았더라도 선착순 10팀... 사실 어렵죠 ㅎㅎ 아무튼 저는 빕스 할인카드 통신사 쿠폰 요론 부분들을 조금 찾아보고 방문했는데요 제가 알아보고 할인받은 방법들은 4만원 이상 구매시 만원을 할인해주는 빕스 쿠폰을 천원에 구매했었어요 간혹 위메프 같은 소셜사이트나 카카오톡에서 자주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에 빕스 할인카드 통신사 할인을 받았는데 lg를 제외한 KT, SK 멤버쉽들만 5%이고 통신사 등급이 높으시면 15%할인을 해줍니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빕스 상품권이 있으시면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빕스 할인방법이겠죠?

그렇지만 저는 상품권이 없어서 CJ ONE 포인트 7천점을 사용하고 카드 결제했었습니다

즉, 저는 빕스 쿠폰 + 빕스 통신사 할인 + CJ one 포인트 + 카드 결제 했었습니다

계산해보니 19000원정도 빕스 할은을 받았더군요ㅎㅎ

뭐 여기까지 할인하는건 좋습니다 좋은데요

 

하.. 빕스 샐러드바 퀄리티가 조금이나마 개선된줄 알고 방문했으나 여전하더군요 음식마다 맛이 없을뿐더러 빕스하면 유명한 빕스 연어도 비리고 매장 자리수에 비해 음식 가지수들도 현저히 적고 정말이지 빕스 샐러드바로 먹을 음식들은 그나마 피자, 새우, 탄산음료, 치킨, 풀때기 샐러드 뿐 나머지 음식들은 먹어보고 파는건지 이러니 애슐리한테 밀리면서 하나둘씩 매장이 없어지죠 물론 제 개인생각입니다~~

 

오늘 부로 빕스는 당분간 아니 개선이 되지 않는한 절대안올것 같네요 아무튼 빕스 후기를 진솔하게 작성해봤는데 샐러드바 떄문에 가실생각으로 찾아보시는 분이 계신다면 매장이 어떤지 후기 잘살펴보시고 가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