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권나라 나이 몸매

category 궁금한 스타 2020. 2. 14. 20:42

과거에는 헬로비너스라는 가수로 활동했지만 이제는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권나라.

데뷔초부터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인물인데요.

요즘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어 많은 대중들이 그녀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어

권나라에 관한 모든 부분들을 살펴보도록 하였습니다.


-목차-

■ 권나라 어떤 인물

■ 권나라 프로필

■ 권나라 데뷔하기 전

■ 헬로비너스 나라에서 권나라로

■ 권나라 몸매 최고의 비율

■ 권나라 사소한 궁금한 점들(이종석, 게임, 핑크돼지, 스트레스..)


■ 권나라 어떤 인물

가장 먼저 어떠한 인물인지 간략히 살펴본 후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할게요.

우선 권나라는 1991년도에 고향인 인천에서 태어나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한 인물로.


그간 활동 중 대표 노래는 '차 마실래', '난 예술이야'가 있으며 2019년부터는 배우로 전향하여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 '닥터 프리즈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여 나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권나라 프로필

본명 권아윤

생년월일 1991년 3월 13일 생으로 현재 권나라 나이 만 28세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최종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소속사 A-MAN 프로젝트

가족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그 외에 인스타그램 사용함.

■ 권나라 데뷔하기 전

한때는 가수로서 지금은 주목받고 있는 연기자로 생활하고 있는데 과연 권나라는 어떻게 연예계쪽으로 일하게 되었을까?

우선 어릴적 중학교 3학년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인해 연기학원에서 1년간 연기를 배웠으며

그후 판타지오 소속사에서 아이돌 제의를 받으며 연습생 생활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후 cf 에이젼시에서 모델로도 활동하기도 하며 방송연예과 입시를 위해 노래와 춤을 배우기 시작했으며

처음에는 몸치였지만 배우다 보니 성취감이 커지기 시작해 가수의 꿈을 키워나갔었다고 합니다.


■ 헬로비너스 나라에서 권나라로

그리하여 노력끝에 헬로비너스의 멤버로 발탁되면서 2012년도에 가수로 데뷔하게 되고 가수로 활동 당시 서브보컬 및 비주얼을 담당하였으며

이때부터 큰 키와 뛰어난 비율로 인해 권나라 몸매는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었죠.


그렇게 활발히 활동하면서 연기, 모델, 홍보대사며 여러분야에서 모습을 보였으나

2019년 5월 8일에 판타지오 소속사와 계약이 끝이나면서 7년간의 가수 활동은 마무리하게 됩니다.

차후 에이맨프로젝트라는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가수 → 배우로 전향하게 되는데요. 2012년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단역을 시작으로

현재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서준과 함께 오수아 역할인 주연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가수로 데뷔하기 전부터 연기를 배워왔고 심지어 2006년 영화 '생날선생'에서 단역으로 연기를 선보인바 있었기에 때문에

연기력 부분에선 모자라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죠.


■ 권나라 몸매 최고의 비율

한편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그녀의 매력은 단언컨대 권나라 몸매인데요.

큰 키를 가졌음에도 동시에 얼굴까지 작은편이라 특히 광고 및 화보를 자주 촬영하기도 했었습니다.

(특히 청바지가 굉장히 잘 어울리죠)

 

심지어 비현실적인 몸매를 가졌다는 이유와 프로필상의 키보다 더 커보인다는 이유로

권나라 실제 키에 대한 논란을 가진적도 있었는데요. 본인이 직접 "키 172cm"라고 밝혔었습니다.

이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권나라는 아무리 바빠도 일주일에 두 번씩 운동은 하려고 노력한다고 하는데요.

요근래에는 EMS 운동을 즐겨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 권나라 사소한 궁금한 점들(이종석, 게임, 핑크돼지, 스트레스..)

그 외에 가끔 취미 생활로 게임 '롤'을 했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서포터로 했었으며

어렸을때부터 게임을 좋아해 대학생이 되고 나서 게임을 마음껏 하기 위해 PC방 아르바이트를 한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점때문인지 작년 '나혼자산다'에서 PC방에 동생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죠.

참고로 여동생 중 막내 동생은 현재 권나라의 메이크업 스태프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어렸을 적에는 7~8년간 천식을 앓았으며 교통사고를 당해 수술을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더불어 잔병치레가 많았던 경험 때문에 권나라에서 권아윤으로 개명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지금과 달리 어릴적에는 다소 뚱뚱했던 체형이였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초등학생 별명이 '핑크돼지'였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아버지의 권유로 새벽 등산을 하기 시작했었다고 하네요.


그 때문인지 평소에 걷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하여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이어폰을 꽂고 동네를 산책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네요.


한편 연습생 시절 늦은 새벽시간에 집으로 귀가하던 중 인적이 드문 길가에서 정체 불명의 택시 운전사로부터

욕설과 함께 차에 탈 것을 강요 당한적도 있었으며 칼을 든 괴한의 습격을 받을 뻔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한편 이종석 권나라 열애설이 언론을 통해 목격담과 함께 보도되기도 했는데

두 사람은 열애가 아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현재 권나라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의 실질적인 대표는 이종석이라고 합니다.


012345678910111213


여기까지 권나라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배우로서 좋은 작품에서 훌륭한 연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