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소율 김지철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2. 20. 17:32

귀여운 이미지와 동안의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배우 신소율.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 중인 김지철이러한 두 사람이 열애끝에 결혼을 한다고 하죠.

그러면서 두 사람의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이어지는 이야기와 이들은 어떤 인물들일지 여러 부분들을 궁금해하고 있어 모든 궁금증들을 알아보도록 했습니다.


-목차-

■ 신소율 김지철 첫만남은 어땠을까

■ 김지철 신소율 결혼하게 되다

■ 신소율 어떤 배우

■ 신소율 프로필

■ 신소율 어릴적에는 축구선수

■ 사기 사건(5년동안 아버지와 서먹했던 이유)

■ 동안의 얼굴이지만 섹시미도 갖춘 배우

■ 신소율 다이어트 한때는 몸무게 70kg

■ 김지철 프로필

■ 김지철 어떤 뮤지컬 배우


■ 신소율 김지철 첫만남은 어땠을까

사실 두 사람의 첫만남은 배우 김지훈의 소개로 알게 되어 2017년 5~6월달에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후 김지철 신소율은 열애가 시작 되었고 교제 이후 마스크나 모자 없이 서로 편한 복장으로 데이트를 즐기다가 목격자들에 의해 알려지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리하여 신소율 김지철 두 사람은 2018년도 3월에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공개연애를 알리기도 했었죠.


그러면서 이때 김지철은 "상대방의 입장도 있어서 아직 결혼 얘기를 하기가 조심스럽지만 개인적으로 이 만남을 평생 이어가고 싶다"라고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었습니다.

■ 신소율 김지철 결혼하게 되다

이랬던 두 사람이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공개 연애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결혼식은 거창하게 진행이 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 이유는 신소율 김지철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 및 가족들과의 간소한 식사 자리로 대체한다고 말했기 때문인데요.

그 외에 결혼과 관련 된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공개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신소율과 김지철은 3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배우 부부가 되는 것인데

이러한 두 사람이 곧 예능 '아내의 맛'을 통해서 달달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 신소율 어떤 배우

먼저 어떠한 배우인지 출역작과 함께 간략히 살펴보면 우선 신소율은 1985년도에 고향인 서울 구로구에서 태어나 2007년 영화 '궁녀'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인물로.


그간 출연작으로는 영화 '나의 PS 파트너', '검사외전', '늦여름' 외에 여러 작품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부분에서는 '응답하라 1997', '청담동 앨리스', '달콤한 비밀', '흑기사' 외에 다수 작품에서 연기를 해왔고

얼마전에는 '빅이슈'에서 장혜정 역할로 연기를 펼쳤던 배우입니다. 

■ 신소율 프로필

본명 김정민

생년월일 1985년 8월 5일 생으로 현재 신소율 나이는 만 34세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최종 학력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그 외에 인스타그램 사용함.


■ 신소율 어릴적에는 축구선수

어릴적 경인중학교 시절에는 배우의 꿈을 가진 소녀가 아닌 여자 축구선수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그후 고등학교를 진학했지만 중퇴하고 봉사단체에서 연극을 하며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목표가 생긴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하기전에 배우 최강희가 운영하고 있었던 인터넷 쇼핑몰에 찾아가서 피팅모델을 자청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무렵 3군데의 쇼핑몰에서 동시에 모델활동을 했었다고 하군요.


■ 신소율 사기 사건(아버지와 서먹했던 이유)

그렇게 배우를 꿈꾸며 검정고시도 보고 대학교 진학하여 생활을 하던 중 한 소속사를 만나게 되었고

이때 향후 5년까지의 계획을 세세하게 제시하면서 정확한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하는 등 신뢰를 보여주었던 탓에

부모님과 상의 없이 계약을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이 매니저는 유명한 사기꾼이였고 그로 인해 소송을 5년동안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집을 담보로 위약금을 해결하였고 그로 인해 집이 바뀌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집안 경제는 힘들어졌고 이러한 사기 사건 때문에 과거에 4년동안 아버지와 대화 없이 서먹한 관계를 이어왔던 시절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후 배우로 데뷔하여 돈을 한 푼도 안 쓰고 먼저 부모님 집을 사는데 돈을 모았었다고 합니다.


■ 신소율 동안의 얼굴이지만 섹시미도 갖춘 배우

어느덧 나이가 30대 중반들어섰지만 상당히 동안에 속하는 편인데요. 그때문인지 초창기에는 주로 맡은 배역이 한참 어린 배역을 맡아왔었습니다.

예를 들면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촬영할때는 27살이였음에도 고등학생 연기를 했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렇게 동안의 마스크로 깜찍하거나 발랄한 역할의 연기를 주로 해왔기에

이제는 색다른 연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을때 영화 '나의 PS 파트너'가 찾아오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신소율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지금도 여러 작품중에서 가장 상단에 등재될 정도로 임팩트있고 많은 화제가 되었던 작품인데요.

본인도 자신의 인생작 중 하나로 꼽는다고 합니다.

사실 작품에 촬영하기 몇 달 전부터 운동과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면서 많은 준비를 했었다고 하네요.

■ 신소율 다이어트 한때는 몸무게 70kg

영화에서 보셨던 분이라면 알고 계시듯이 신소율 몸매는 누가 보아도 뛰어난 편으로 보여지고 있는데 과거에는 지금과 사뭇 달랐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20살때까진 몸무게가 70kg에 가까웠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오래전 남자친구가 그녀를 보고 동생으로 보인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선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와 함께 양배추만 먹고 20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 야구를 굉장히 좋아하며 lg팬이라고 하네요.


■ 김지철 프로필

본명 김영철

생년월일 1988년 2월 6일 생으로 현재 김지철 나이는 만 31세

최종 학력은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 학사

직업 뮤지컬 배우


■ 김지철 어떤 뮤지컬 배우

이번엔 결혼 대상자인 그는 누구인지 간략히 먼저 살펴보도록 할께요.

우선 김지철은 1988년도에 고향인 울산에서 태어나 2011년도에 뮤지컬 '영웅'을 통해 뮤지컬배우로 데뷔한 인물로.

주로 뮤지컬 출연작으로는 ‘광염 소나타’, ‘달과 6펜스’, ‘아랑가’'젊음의 행진', '위대한 개츠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에서 제르비스 역을 맡았던 뮤지컬 배우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여기까지 신소율 김지철 결혼 소식과 함께 이들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도록 했는데요.
결혼축하드리며 앞으로 '아내의맛'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축하드립니다.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준용 아내 한아름  (1) 2019.12.20
가수 LPG(한영 연오 윤아)  (1) 2019.12.20
모델 아이린 알아보기  (0) 2019.12.19
가수 수란 나이 유방암  (0) 2019.12.19
가수 알리 남편  (1) 2019.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