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초기에는 리틀 김희선이라고 불렸으나 이제는 떳떳하게 자기 자리를 차지한 오연서. 최근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주서연역을 맡으며 다시 주목 받고 있죠.
근데 그거 아시나요? 사실 배우이전에 가수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오연서 나이는 어떻게 되며 성형을 한 것인지 또는 오연서 김범 결별은 무엇이고 안재현 목격담 루머는 어떠한 것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어 이러한 부분과 그녀에 대해 모든 궁금증들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였습니다.
■ 오연서 가수 시절
가장 먼저 그녀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오연서는 1987년도에 고향인 경상남도 진주시에 태어나 창녕군 계성면에서 자라왔고 성원중학교로 전학오면서 2학년때부터 가수 준비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후 중학교 3학년이 되자 2002년도에 'LUV'라는 걸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는데요. 그러나 당시에는 2002년 월드컵이 있었으니... 월드컵에 가려져 결국 같은 멤버였던 전혜빈만 이름이 알려지고 그룹은 해체가 됩니다.
■ 오연서 배우 되다
그렇게 오연서는 가수 생활을 그만두고 1년뒤 드라마 '반올림'을 시작으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그후 드라마 부분에서는 '천국보다 낯선', '대왕 세종', '동안미녀', '넝쿨째 굴러온 당신', '왔다! 장보리', '돌아와요 아저씨', '화유기'를 선보였고 최근 '하자있는 인간들'들에서 안재현과 호흡을 맞추고 있죠.
지금이야 대중적인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있지만 연예계에 들어서고 10년이나 되는 기간동안 무명생활을 겪어온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활동을 크게 쉬기는 커녕 작은 배역으로 꾸준히 연기를 해왔고 오디션도 수백번 떨어지면서 배우 생활을 이어왔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부지런히 연기에만 집중해서일까요? 대표작품 2개가 찾아오게 됩니다. 바로 2012년도에 방영했던 '넝쿨째 굴러온 당신'과 2014년도에 방영했던 '왔다! 장보리'이죠.
이 2개의 작품으로 인해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르기 시작했고 각각 신인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리하여 오연서를 연기력이 상당히 타고난 배우로 극중 인물의 성격과 연기력이 딱딱 맞아 떨어져 한계 이상의 소화력을 보여준다는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 오연서 프로필
오연서 본명 오햇님 생년월일 1987년 6월 22일 생으로 현재 오연서 나이는 만 32세 입니다. 키는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o형이며 최종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 입니다. 그 외에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동생이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자주 사용한다고 하네요.
■ 오연서 김범
한편 오연서가 연예인 생활을 해오면서 공개적으로 열애사실을 밝힌 것은 딱 한번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오연서 김범입니다. 오연서는 드라마 '화유기' 종영 이후 지인들과 함께 모인자리에서 서로를 알게 되었고 연인사이가 되면서 열애 사실을 밝혔었습니다.
그리하여 2살 차이나는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졌지만 열애를 인정하고 한달여만에 김범은 군대를 가게 됩니다. 그후 김범의 군복무 이후에도 두 사람은 꾸준히 만남이 이어오더니 결국 공개 열애 10개월만에 오연서 김범은 결별 사실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헤어진 이유는 사생활이다 보니 어디에도 알려져 있지 않네요.
■ 오연서 안재현
오연서와 안재현은 현재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지만 얼마전에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한 인물입니다. 워낙 유명한 사건이라 말안해도 아실텐데요. 사건 발단은 구혜선과 안재현이 이혼 논란에 휩싸이면서 구혜선은 안재현이 촬영 중인 드라마의 상대 여배우와 외도를 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촬영중이 였던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는 여배우는 오연서와 김슬기였기 때문에 오연서와 김슬기 두 사람은 근거도 없는 말에 많은 주목을 받았고 덩달아 오연서 안재현 목겸담이라며 강남 연남동 카페에서 이를 봤다는 루머들이 돌자 이러한 허위 사실에 직접 고소하는 것을 검토한다고 밝히기도 했었죠.
실제 이러한 사실들은 근거도 없었고 증거도 없는 루머였다고 합니다. 심지어 드라마 촬영 관계자들이 밝히길 안재현은 주로 혼자 있었고 오연서와 김슬기를 만나 수다를 떠는 모습은 볼 수가 없었다며 이상한 분위기는 1도 감지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어이없는 사건은 루머로 끝나게 되었죠.
■ 오연서 궁금한점
한편 오연서는 외모도 상당하고 작지만 키도 170cm나 되는 큰 키를 가졌기에 늘 비율 좋은 배우로 손꼽혀 남녀노소 오연서 몸매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화보 촬영도 많은 편이기도 하며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만 보아도 인정할 수가 있죠.
그렇지만 이러한 그녀에게 늘 따라다니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오연서 성형인데요. 그렇지만 과거 방송을 통해 직접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언급한 적이 있으며 본인 연관 키워드에 늘 '오연서 성형전'이라고 뜨기에 속상하다고 밝힌적이 있었습니다.
심지어 드라마를 찍으면서 김남주가 오연서 코를 비트는 장면이 있었기에 성형이 아닌 자연미인임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오연서의 이상형은 어떨까? 그녀가 직접 밝히긴 외모를 많이 보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오연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배우다 보니 여기저기 논란에 휩쓸리는 것 같습니다. 이에 개의치 마시고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멋진 연기 펼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