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인간중독을 통해서 임팩트 있는 이미지를 보여주며 지금 드라마 웰컴2라이프에서 여주연을 맡으며 연기자로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데뷔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어떤 배우인지 잘모르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번기회에 살펴보도록 하였습니다.

 

임지연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6월 23일 임지연 나이 30

고향 서울

임지연 키 166cm, 몸무게 48kg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임지연 인스타그램 사용중

 

"임지연"

앞쪽 문구에 말씀드렸듯이 무명생활없이 인간중독을 통해 단번에 스타가 된 케이스라고 보셔도 무방하실것 같은데요 그런데 그럴것이 어릴때부터 학교 행사 혹은 교회 피아노 반주 같이 무대를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그런 성향덕분에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예술무대를 접할수있었고 자연스레 배우가 되고싶다는 꿈이 생겼었다고 하네요 부모의 반대가 있었지만 결국 한예종 입시를 준비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한예종에 입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교는 학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로 오게 되면서 덩달아 인간중독에 캐스팅이 되었고 광고도 찍기 시작했으며 드라마도 상류사회를 시작해 현재 웰컴2라이프를 통해 연기자로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연기력에 있어서는 그다지 좋은평은 듣지못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추석 영화 타짜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외적으로는 최고라고 찬사를 보내는데 그중에서 임지연 몸매는 이미 인간중독에서 인증된바 있기에 최고라고 자부될수있는데 타고난 것도 있겠지만 평소에 운동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임지연 집안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녀의 아버지는 경찰관이라고 하며 어머니는 주부라고 하고 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하는데 나이는 각각 84년생과 95년생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욱 벤 열애 소식으로 다시 한번 임지연이 언급되고 있는데 임지연과 이욱은 과거 백화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고 싱가포르로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는 사실도 전해지면서 열애를 인정한바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지금은 결별한 사이이구요 이외에 임지연 결혼, 임지연 스폰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뜨고 있는데 사실이 아닌 루머라고 합니다.

 

매력적인 배우 임지연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본인이 꿈꾸던 연기자가 되어 한편으로는 부럽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기대하고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