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윤보미 알아보기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2. 12. 14:24

에이핑크 멤버이자 유튜버로서도 활동하고 있는 윤보미.

최근에는 '농부사관학교 시즌1'을 이어 '농부사관학교2'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태권도 공인 3단으로 잘 알려져 있는 그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여러부분들을 궁금해하고 있어 에이핑크 보미에 대해 궁금한 모든 부분들을 알아보도록 했습니다.


-목차-

■ 윤보미 어떤 가수

■ 윤보미 프로필

■ 윤보미 어릴적

■ 윤보미 몸매 다이어트

■ 윤보미 유튜브

■ 윤보미 태권도 공인 3단과 편의점

■ 윤보미 시구

■ 윤보미 예능과 연기


■ 윤보미 어떤 가수

어떤 인물인지 간략히 살펴 본 다음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윤보미는 1993년도에 고향인 경기도 수원시 고색동에서 태어나 2011년도 에이핑크 그룹으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데뷔하고 나서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그룹이며 대표 노래노 'my my', '미스터츄', '1도 없어', '응응' 외에 다수의 곡들을 발표했으며 여기서 그녀는 리드보컬이자 메인댄서 포지션을 하고 있죠.

최근에는 주로 예능과 74만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로 활동하고도 있습니다.


■ 윤보미 프로필

생년월일 1993년 8월 13일 생으로 현재 윤보미 나이는 만 26세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O형

최종학력은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윤선미, 동생 윤종진

그 외에 인스타그램 사용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음

■ 윤보미 어릴적

그녀는 어릴적부터 다재다능한 끼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5,6학년 때 친구가 춤 학원을 같이 다니자고 해서 이때부터 댄스를 접하기 시작했고 그 뒤로 영신여자고등학교를 다닐 적에는 치어리더 단장을 할 정도로 춤에 있어서는 확실히 소질이 보였다고 합니다.


그후 가수의꿈을 가지고 레인보우브릿지 에이전시를 거쳐 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3번을 보고 나서 최종 적으로 합격하게 됩니다. 


오디션 봤을 때 당시 춤으로 들어오게 되었기 때문에 본인은 노래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열심히 노력하여 연습생 기간을 3년을 걸쳐 데뷔한 케이스라고 하네요.


■ 윤보미 몸매 다이어트

그녀의 키가 모델 처럼 170cm가 넘는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굉장히 좋은편으로 속하는데요.

그 이유는 일단 얼굴이 너무 작아 비율이 돋보이는 부분도 있지만 팔과 다리가 긴 편이라 윤보미 몸매가 팬들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서 다이어트 전후인 비활동기와 활동기가 구분이 될 정도로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비활동 시기에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다가 활동기가 다가 오면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50kg에서 2개월 동안 8kg을 감량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 윤보미 유튜브

요즘 어느 연예인이든 유튜브를 시작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윤보미도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2018년 4월 18일에 'DIA TV'와 손을 잡고 유튜버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 이름은 '뽐뽐뽐'이며 주로 일상생활을 비롯해 먹방부터 시작해서 뷰티, 브이로그 외에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는데요.

구독자수가 무려 74만이나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 윤보미 태권도 공인 3단과 편의점

여러 방송에서 언급해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윤보미는 어릴적부터 태권도를 해왔기때문에 공인 3단이라고 합니다.

오디션 당시에도 춤과 함께 뒤돌려차기를 보여주었으며 실제 뒤돌려차기로 오디션에 뽑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송판 3장을 격파하는 모습도 보였으며 알고봤더니 윤보미는 태권도를 8년 정도 한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오랜 기간 태권도를 했던 탓인지 운동 신경이 매우 좋은편에 속하죠.


윤보미의 부모님이 수원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스케줄이 없을 때는 직접 편의점으로 와서 부모님을 도와드린다고 하는데요.

얼마전에는 편의점에서 팬사인회도 열고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원래는 슈퍼마켓이였으나 2019년 6월부터 편의점으로 바꼈다고 하며 동생이 공개되기도 했었죠.


■ 윤보미 시구

사실 윤보미하면 시구가 떠오를 정돌 2014년부터 시구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꾸준히 시구를 참석하고 있는데요.

윤보미가 시구한 동영상이 과거에는 조회수가 200만이 돌파할 정도로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조회수는 에이핑크 '리멤버'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넘었던 것.

이렇게 주목 받은 것은 아무래도 시구전에 연습 투구로 50구 이상을 던지면서 연습하였기에 주목 받은 것이 아니였나 생각 되는데요.

그렇게 시구로 주목을 받더니 이 계기로 스포츠 프로그램 '베이스볼 투나잇'에 출연하기도 했었고 추석 특집 프로그램 '내일은 시구왕'에 출연 된 적도 있었죠.

참고로 윤보미 시구 속도는 80km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 윤보미 예능과 연기

에이핑크로 활동 할 때에는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성격도 털털하고 망가지는 것에 두려움이 없는 탓인지 예능에서 자주 모습을 보이는 편입니다.


심지어 개인기가 고릴라를 흉내내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리하여 6개월 정도 윤보미와 최태준과 함께 가상부부로 '우결'을 촬영한 적이 있습니다만 주로 먹는 모습만 기억 되고 있는...


그 외에 여러 예능에도 도전하면서 연기도 시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응답하라 1997'에서 카메오 출연을 시작으로 '연애탐정 셜록K', '이번 생은 처음이라', 그리고 '농부사관학교 시즌1'에 이어 최근 '농부사관학교2'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0123456789101112


최근 촬영에 임하고 있는 '농부사관학교2'는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로 시즌2에서는 각자의 사정으로 여름방학동안 학교에 남게 된 주인공들이 창업 공모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용진 부인 한지희  (1) 2019.12.12
아비가일 남편 결혼  (0) 2019.12.12
김민정 나이 궁금증  (1) 2019.12.11
방은희 이혼 전남편  (0) 2019.12.11
김현숙 남편 윤종  (0) 2019.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