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전히 늙지 않고 외모를 가시하는 여배우가 있는데요 그녀는 바로 한예슬. 아름다운 배우에 늘 이름이 거론되는 배우 중에 한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와 반면에 여러 논란을 불러일으킨 적도 있는데 최근에는 언니네 쌀롱부터 유튜브까지 여러분야에 도전하고 있는 그녀에 대해 조금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예슬 근황

가장 먼저 한예슬의 근황을 살펴보면 얼마전이였죠 파일럿으로 진행 되었던 '언니네 쌀롱'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바뀌면서 당분간은 연기자가 아닌 진행자로서의 한예슬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뿐만아니라 요즘은 유튜브에도 푹 빠졌는지 형식적으로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닌 자주 영상업로드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한예슬 나이도 내년이면 마흔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본인이 앞으로 활동할 시간이 얼마 주어지지 않다고 여기고 있기에 이제는 다양한 분야의 길을 걷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여태까지 두려워 했었던 일도 새롭게 도전하고 막을 내리면 어떨까 싶어 연기뿐만 아니라 진행자로서 또는 요즘 시대에 맞게 유튜브를 시작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대중들과 소통하고 싶어하는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한예슬

어떻게 보면 배우로서 공식적인 데뷔는 2003년도 인기 시트콤 '논스톱4'에 출연하여 현빈과 함께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이때 윤종신이 만들어 준 노래 '그댄달라요' 또한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곡이죠. 이렇듯 첫 작품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시작했던 여배우라 사실 무명시절이 없습니다.


그리고 김태희와 같이 출연했던 '구미호 외전', '그 여름의 태풍'을 걸쳐 나상실 역할이였던 '환상의 커플'로 다시 한 번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당시 짜장면 먹는 모습으로 인해 중국집이 엄청나게 장사 잘 되었다고 하죠. 그후 많은 논란이 있었던 '스파이 명월', '미녀의 탄생', '20세기 소년소녀'를 촬영하였고 올해 '빅이슈' 촬영을 끝낸 후 현재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외모도 뛰어나고 탑급 여배우임에도 어떻게 보면 작품수가 그녀의 명성에 비해 그리 많은 편은 아닌데요 그럼에도 '스파이 명월'로 인해 아주 크게 논란이 되었던 사건이 었엇습니다. 그건 바로 한예슬 도망 사건인데요. '스파이 명월' 사건으로 당시 드라마 제작조건의 열악함 때문에 미국으로 도피했었는데요.


당시 해당 소속사 보다 제작사 쪽의 파워가 막강하여 한예슬이 너무 안좋은 쪽으로 보도 되고 했었습니다. 물론 주연배우가 미국으로 도피한 것은 잘못했지만 사실 알고보면 한예슬이 드라마와 처음 계약을 할때 식사시간 및 휴식시간과 주일 아침에 교회나 성당 출석으로 스케줄을 빼달라 그리고 주5일 촬영으로 계약이 되었지만 지켜주지 않았었고 다른 이유도 여럿 있겠지만 당시엔 워낙 비난이 많은 탓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그냥 사과하고 일이 마무리 되었던 사건이 있었죠.


그렇지만 지금은 이러한 과정들은 견뎌내고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하기전에는 한예슬은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


한예슬 데뷔전

우선 한예슬은 1981년 9월 18일에 한국이 아닌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지만 어린시절 한국으로 돌아와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다시 미국으로 이주하여 생활했지만 한국어를 잊어버리지 않게 하기 위해 부모님이 한예슬과 한국어로 대화를 하고 한국어로 일기를 쓰게 했었다고 하네요.

이러한 생활을 하면서 한예슬은 미국에서 세리토스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학을 졸업하고 잠시 한국으로 들어와 2001년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을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짧은 모델 활동을 하고선 다시 미국으로 돌아갔는데요.


이때 한예슬은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고 많은 고민 끝에 연예인이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고 나선 곧 바로 논스톱에 합류하게 되었고 한국 배우로 인정받기 위해 당시 국적이 미국이였던 한예슬은 미국 국적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예슬 궁금증

한편 지난해 한예슬 의료사고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지방종 수술 사건이 있었죠. 2018년 4월에 한예슬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았지만 의료사고를 당했다는 호소글과 수술 부위 사진을 함께 올렸었고 이러한 글을 보고 많은 대중들이 그녀를 걱정하면서 파장이 커지자 병원 측에서도 "수술 과정에서 화상이 남아 급히 봉합했다"고 말해 의료사고임을 인정했었지만.


사실 이러한 파장이 커지기 전까지는 병원측에선 의료지원 외엔 2주 내내 묵묵부답으로 버티는 상황이였었다고 한다. 그렇지만 이러한 사실들이 알려지게 되자 공개 사과를 하게 된 것. 그리하여 많은 네티즌들이 '일이 커지니까 그제서야 사과하고 보상 논의중이라고 발표하냐', '일반인이었으면 계속 입닫고 있었을 듯' 같은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었습니다.


이러한 한예슬은 재산이 어떻게 되고 어떤 건물을 보유하고 있을까? 현재 한예슬이 보유하고 있는 건물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건물을 34억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LA한인타운에서도 핵심 상권 지역에 위치한 3층짜리 건물을 당시 33억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여기에 현재 한예슬 집이 평수가 90평이 되는 성수동 아파트에 살고 있으니 그저 부러울 따름이네요..

그리고 한예슬이 남친과 교제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힌 적이 있죠. 비록 오래된 과거지만 한예슬은 테디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공개 커플이 탄생하였지만 약 4년 동안의 교제 끝에 두 사람은 결별을 알렸었던 적이 있습니다. 뭐 연예인도 사람이니 한때 누구와 만나고 헤어지고 할 수 있죠.


한편 외모도 이쁜 배우는 많지만 몸매까지 좋은 여배우는 드물죠. 아무래도 한예슬 몸매가 돋보이는 이유는 키도 크지만 팔 다리도 길고 얼굴도 작기 때문에 돋보여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아무리 젊고 이쁜 외모를 지니고 있어도 나이는 들어가기에 사람들이 한예슬 결혼을 언제하는지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한예슬은 남자친구도 없기에 남자친구를 만들고 나면 천천히 결혼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까요?^^


한예슬 프로필

한예슬 본명 김예슬이 생년월일 1981년 9월 18일 생으로 한예슬 나이는 만 38세입니다. 키는 166cm, 몸무게는 46kg, 혈액형 a형으로 알려져 있고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그 외에 한예슬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자주 사용하고 있죠.


012345

여기까지 늙지않는 배우 한예슬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언제까지 이뻐지는지 40대가 다되어가지만 20대 보다 더 이쁜 외모를 지니고 있는 데 이래서 한예슬이라고 하는 구나...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재 부인 이미수 중국인터뷰 아들  (0) 2019.11.04
김재중 입양 가족 누나 8명  (0) 2019.11.04
배윤경 누구?  (0) 2019.11.02
권상우 손태영 소라게 아들 딸  (1) 2019.11.02
경수진? 나이  (0) 2019.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