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민정 나이 궁금증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2. 11. 23:10

특별한 사연으로 인해 숏컷으로 돌아온 배우 김민정.

6살이라는 어린나이에 아역배우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인지도와 함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죠.

그런 그녀가 최근 드라마 촬영을 끝낸 후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그녀에 대해 여러 부분을 궁금해하고 있는데 그리하여 모든 궁금증들을 살펴보도록 했습니다.


-목차-

■ 김민정 어떤 배우

■ 김민정 프로필

■ 김민정 아역 시절

■ 김민정 대표작 없는 이유

■ 김민정 타짜3 하차 이유

■ 김민정 헤어 숏컷 한 이유

■ 김민정 천정명 그냥 절친한 사이

■ 김민정 궁금증


■ 김민정 어떤 배우

우선 어떤 작품에 출연했는지 간략히 살펴 보고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민정은 1982년도에 고향인 서울 송파구에 태어나 그녀 나이 6살때인 1988년도 'MBC 베스트극장'을 통해 아역 배우로 먼저 데뷔하게 되는데요.


그후 출연작으로 보면 영화 '발레교습소', '작전'외에 여러 작품이 있으며 드라마에서는 '사춘기2', '보고 또 보고', '패션 70's', '뉴하트', '갑동이'외에 많은 작품에 출연해왔고 올해에는 '국민 여러분!'에서 박후자역을 맡았던 배우입니다.

솔직히 크게 히트한 작품이 많지는 않죠.


■ 김민정 프로필

생년월일 1982년 7월 30일 생으로 현재 김민정 나이는 만 37세

키는 164cm, 몸무게 43kg, 혈액형은 a형

최종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역화학과

그 외에 여러 SNS 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사용

■ 김민정 아역 시절

어릴때부터 예쁜 모습을 했던 그녀는 커서도 그 모습을 유지하며 현재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성인이 되고 나서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었지만 아역때도 많은 인기를 받았다고 합니다.


앞서 말했든 그녀는 1988년도에 얼굴을 알린 후 2년 뒤 많은 인기를 받게 되었는데요.

6살때 시작한 연예계 생활 그리고 데뷔 3년만에 광고를 20편이나 찍을 정도로 여기저기서 그녀를 찾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오히려 이런 점이 독이 되었을까요?

아역때 받았던 이미지와 인지도로 인해 성인이 되고나서 그런 이미지를 떼어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당시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도 출연하고 영화 '버스 정류장'에서 파격적인 변신을 하기도 했었죠.


■ 김민정 대표작 없는 이유

솔찍히 아역시절 김민정은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20살 이후로 배우 김민정은 크게 주목 받지 못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크고 나서도 다수의 작품에 참여하며 촬영은 했지만 흥행을 얻었던 작품이 없었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그런 경험들이 쌓이고 쌓여서 2004년도부터는 서서히 예전만큼의 인기를 받게 되는데 그럼에도 대표적인 출연작이 없기에 다소 아쉽다는 평이 많은 배우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연기력이 부족하다는 논란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어릴적부터 연기를 해온 탓에 연기력 만큼은 그 누구에게도 뒤쳐지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흥행작품이 없는것은 그녀가 작품을 보는 선구안이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많다고 합니다.

물론 '패션 70's', '뉴하트'에서 주목을 받긴 했었습니다.


■ 김민정 타짜3 하차 이유

드라마는 출연을 많이 하고 있지만 영화 부분에서는 자주 출연하지 않는 김민정.

그렇지만 2013년 이후 6년만에 타짜3 원아이드 잭에 마돈나 역할로 캐스팅 되었으나 촬영 도중에 하차했는데요.

사실 배우 김민정은 2~3회 가량 촬영을 했었기에 하차 소식은 당시 많이 놀라웠습니다.

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타짜3 하차 이유를 궁금해했고 여러가지 이유들이 쌓여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촬영 일정들이 많이 꼬였고 배우와 제작진이 충분한 논의와 신뢰를 쌓지 못했다는 것이 후문이라고 합니다.

그리하여 서로 하차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여 하차한 것이라고 하는데 그리하여 김민정 대신 최유화가 들어가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뭐 영화 평이 워낙 안좋아서 오히려 잘 된 것일 수도...


■ 김민정 헤어 숏컷 한 이유

늘 긴 머리를 보여주었던 그녀가 이번에는 숏컷을 하고 모습을 보였습니다.

배우 김민정이 숏컷을 갑자기 한 이유는 뭘까?

그것은 본인이 오래 길러온 머리카락을 소아암에 투병하고 있는 어린아이들에게 기증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김민정은 탈모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아암 환자들에게 가발이 완치를 향한 희망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나서 드라마와 광고 촬영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모발 기부 방법을 알아보았고 숏컷을 하고 본인 머리를 기증하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 김민정 천정명 그냥 절친한 사이

드라마에서 여러번 호흡을 맞추면 열애설이 나고도 하죠.

그중에서 김민정과 천정명은 과거에 여러번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추었던 탓에 터무니 없는 열애설로 주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어느날 뜬금없이 두 사람이 드라마 '패션 70s'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영화 작품을 통해 가까워졌고 10개월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터무니 없는 열애설이 보도 된적이 있었는데요.


알고봤더니 근거도 없는 허위 내용이였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이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

근거도 없는 이야기를 너무 막무가내로 보도한 것 같다"고 이런 열애설로 인해 황당한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 김민정 궁금증

김민정은 오래 된 등산 마니아라고 합니다. 혼자서 무려 8~9시간동안이나 등산을 할 때가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달팽이 호텔' 촬영 당시 인근에 있는 강원도 산들을 대부분 가보았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한끼줍쇼' 하와이편에 출연하여 오랜만에 예능에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날 여진구, 임시완과 개그맨 김영철이 함께 출연하여 1903년 한인 이민이 최초로 시작된 곳이자, 미주지역 독립 운동의 본거지에서 곳곳에 남아있는 독립 운동의 흔적을 찾고 재외동포들을 만나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

여기까지 배우 김민정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뛰어난 연기력을 지니고 있지만 다소 크게 뜨지 못하여 아쉬운 배우로 기억되고 있는데 좋은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비가일 남편 결혼  (0) 2019.12.12
윤보미 알아보기  (0) 2019.12.12
방은희 이혼 전남편  (0) 2019.12.11
김현숙 남편 윤종  (0) 2019.12.10
배우 김소라  (0) 2019.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