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남자들을 대부분 알고 있는 배우 이채담.

현재 그쪽 업계에서 6년차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고의 인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중에 한명인데요.

그러한 그녀가 대중적인 예능 '아이콘택트'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덩달아 그녀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고 있어 말할 수 있는 부분까지만 모두 알아보도록 하였습니다.


-목차-

■ 이채담 아이콘택트

■ 이채담 출연하기 시작한 이유

■ 이채담 누구니

■ 이채담 후회한적

■ 이채담 궁금증

■ 백세리


■ 이채담 백세리 아이콘택트

최근 이채담은에 출연하여 본인의 직업에 대한 소신을 전했다고 합니다.

보통 이 업계에선 1년 이상 하기 힘들다고 하지만 그녀에게는 정말 좋아하는 직업이며 지금도 즐겁게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미래의 자식에게 부끄럽지 않냐"라는 질문을 자주듣는다고 하는데 만일 나중에 자녀에게 이러한 질문을 듣게 된 다면 "넌 엄마가 부끄럽니? 난 하나도 안 부끄러운데"라고 대답해 줄 것 같다며 언급했다고 하네요.


더불어 현재는 이채담 아버지를 비롯한 가족들도 그녀를 응원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일본과 달리 국내에서는 홀대 받고 있는 직업이긴 하죠. 직업에는 귀천이 없듯이 이러한 시선도 하루 빨리 개선 되면 좋겠네요.

한편 '아이콘택트'에선 과거에 절친으로 지냈던 사이였지만 갑자기 연락처를 바꾸고 사라진 백세리가 등장하여 눈맞춤을 하였다고 합니다. 백세리에 대해서는 간략하게 아래에서 서술해보았습니다.


■ 이채담 출연하기 시작한 이유

현재 이채담 나이는 1985년 생으로 현재 35세라고 합니다.

지금이야 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지만 업계에서 활동하기 전에는 에어로빅 강사를 오랫동안 해왔었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원래 꿈이 가수였었고 가수는 되지 못하지만 백댄서라도 되서 무대에 서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아는 언니를 만나 서울로 올라와 댄스팀을 하게되었는데요.


댄스팀에서 1년 정도 활동을 하고 프로필 촬영을 하던 중 사진쪽에 재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때 어떤 사람이 이채담의 끼를 보고 사진으로 남기기 아깝다며 현재 업계쪽으로 제의가 왔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전혀 생각이 없었지만 6개월정도 고민끝에 결정을 하여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이채담 누구니

현재 업계에서는 이보영, 문채원을 닮은 외모로 유명하며 현재는 6년이나 오래 활동 할 정도로 최고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배우인데요.

그렇지만 바라는 점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국내에서 바라보는 이미지가 좋지 않기에 배우가 별로 없다고 하네요.

그리하여 본인과 경쟁할 수 이는 배우가 몇 명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이 여러 작품을 촬영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채담은 현재 직업을 좋아하는데 그때문인지 이제는 본인의 돈을 투자해서 작품을 만들기도 한다고 하네요.

■ 이채담 후회한적

그렇지만 이채담도 국내의 부정적인 시선으로 인해 초반에는 많은 후회를 했었다고 합니다.

계속하다 보면 주변 사람이 알게되면 저를 어떠한 시선으로 봐라볼까 해서 많은 걱정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리하여 많은 고민끝에 주변 지인이나 가족에게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며 말했고 가장 걱정이였던 부모님은 오히려 그녀를 격려하면서 응원해주었다고 하네요.


■ 이채담 궁금증

이채담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iloveyouchaedam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 현재는 인터넷 개인방송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네요. 그리고 남자친구는 있으며 과거에는 골프선수를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 백세리

이채담과 함께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백세리는 같은 업계에서 활동하는 배우로서 과거에는 누구나 희망하는 직업 교사였었다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공부를 굉장히 잘했던 탓에 늘 우등생이였고.


그리하여 대학교는 교대를 선택하여 졸업 후 교사 생활을 했었는데 본인과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억지로 교사 생활을 했었고 도무지 버티다 못해 일정 금액을 모으면 교사를 그만두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버티고 버텨서 일정 금액을 모은 뒤 과감하게 교사의 직업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부동산 사기를 당하는 바람에 모은 돈을 날렸고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자 우연하게 연기자를 모집한다는 문구를 보고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0123456

여기까지 이채담과 백세리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았는데요. 대중적인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소신있는 모습을 보이니 더욱 더 멋져보이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활발하게 활동 이어 가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김소라  (0) 2019.12.10
티파니 영  (0) 2019.12.10
박호산 부인 재혼 아들  (0) 2019.12.09
이태란 남편 신승환  (0) 2019.12.09
손예진 현빈  (0) 2019.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