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윤지 남편 정한울

category 궁금한 스타 2019. 12. 2. 23:59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이윤지. 지금은 구강악안면외과 치괴의사인 남편 정한울의 아내로서 딸 라니의 엄마로서 생활을 하고 있어 요근래에는 연기하는 모습보다 가정의 주부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이번에는 연기가 아닌 이윤지 가족 모두가 예능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이윤지 남편 정한울의 직업나이와 사진까지 / 매력덩어리 이윤지 딸 라니 / 이윤지 정한울 결혼스토리 / 이윤지 나이며 집안까지 이 들에 대해 많은 부분들을 궁금해하고 있어 모든 부분들을 살펴보도록 했습니다.


-목차-

■ 이윤지 누구니

■ 이윤지 프로필

■ 이윤지 남편 정한울 결혼스토리

■ 이윤지 집안 및 궁금증

■ 이윤지 정한울 라니의 동상이몽


■ 이윤지 누구니

가장 먼저 그녀는 어떤인물인지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이윤지는 1984년도에 고향인 서울 마포구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나 2004년도 시트콤 '논스톱4'에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로 출연하면서 배우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그후 출연작들은 '궁', '열아홉 순정', '대왕 세종', '드림 하이', '더킹 투하츠', '왕가네 식구들', '행복을 주는 사람'등이 통상적으로 대표작으로 꼽히고 있으며 2018년도에 방영했던 '제3의 매력' 이후 작품에서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앞서 2004년도 '논스톱4'를 통해 데뷔했다고 했지만 얼굴을 비춘 것은 사실 2003년도에 방영했던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을 통해서 인데요.

당시 이 프로그램에 여러 여자 연예인 유망주들이 출연했지만 그 여러명중에서 이윤지만 유일하게 꾸준히 연기를 해오고 있죠.

그리고 발랄한 이미지로 데뷔해서 그렇지 이윤지의 연기력으로 봤을때는 평이 좋은 배우입니다.

카리스마 있는 연기부터 노년의 여성 역할까지 심지어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왕족 역할을 여러번하여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자리잡고 있죠.


■ 이윤지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3월 15일 생으로 현재 이윤지 나이는 만35세 입니다.

키는 164cm, 몸무게 40kg, 혈액형은 b형이며 최종 학력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 석사이네요.

그 외에 가족으로는 남편 정한울, 딸 정라니가 있으며 이종사촌오빠가 박현빈이고 인스타그램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 이윤지 남편 정한울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아내와 환자 사이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후 서로 10년간 알고 지내다가 연인사이로 발전한 케이스라고 하는데요.

연인사이가 되자 말자 3~4개월만에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른 시간안에 결혼을 결정한 이유는 10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알고 지내온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기에 결혼 역시 자연스럽게 결정하게 된 이유라고 하며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의 듬직한 성품에 반했다고 합니다.


다만 프로포즈는 남편 정한울이 한 것이 아닌 이윤지가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이윤지가 결혼과 출산을 철저한 계획 하에 진행을 하려고 했으나 본인이 생각했던 기간안에 프로포즈를 하지 않아 먼저 하게 된 경우라고 합니다.


이러한 이윤지의 결혼과 출산 계획은 무엇이였을까?

당시 이윤지의 계획은 본인의 생일쯤 상견례를 하고 가을쯤 결혼을 하며 다음해 아이를 놓겠다는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이윤지의 고백으로 남편 정한울과 함께 2014년도 9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1년이 지나 2015년 10월달에 딸 라니를 출산하게 되었죠. 그리고 얼마전이죠 이윤지는 둘째를 가지게 됬다며 임신 초기 상태라고 알렸는데요.

둘째는 이윤지 딸 라니 이후 5년만인 내년에 출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윤지는 웹툰이란 장르에 무지했었는데 남편 정한울 때문에 웹툰을 알게 되면서 신혼 생활에도 두 사람은 웹툰을 보며 결혼 생활을 즐겼다고 하네요.


한편 이윤지 남편 정한울의 나이는 그녀보다 3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으며 직업은 구강악안면외과로 구강과 턱 얼굴 수술을 하는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현재 두 사람은 결혼 6년차라고 하네요.


■ 이윤지 집안 및 궁금증

이러한 이윤지 집안을 보게 되면 음악가 집안임을 알 수가 있는데요.

우선 이윤지 어머니가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정진향으로 보컬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외할아버지까지 음악강사라고 합니다.

심지어 이종사촌오빠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집안에서 태어나 그런지 연기 외에 노래실력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너무 잘해서인지 음치 연기를 했을때 상당히 어색한 면모를 보여준적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윤지는 연기도 부지런히 하고있지만 중앙대 다니던 시절 학업에도 부지런했다고 합니다.

배우 활동을 하면서 학교를 다니기 많이 힘들었을 텐데 한번도 결석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심지어 빠듯한 시간때문에 출연의상 입고 그대로 학교 시험에 응시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러한 열정 덕분인지 이윤지는 평점 4.4를 맞아 수석 졸업한 인물이라고 하네요.

한편 이윤지의 성격은 털털하고 좋지만 말투가 굉장히 빙빙 돌려말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이때문에 남편 정한울은 초반에 이윤지가 뭐라고 말하는 것인지 굉장히 알아먹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 이윤지 정한울 라니의 동상이몽

한편 이윤지 정한울 부부와 엄마를 닮아 귀여운 라니까지 3식구가 예능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첫날 방송에서는 매번 야근을 하였던 남편 정한울의 빠른 퇴근 소식으로 인해 급히 저녁 식사를 준비했던 이윤지. 그렇지만 끝내 저녁 식사가 준비가 되기도 전에 남편 정한울이 도착했는데요.


집에 도착하자 말자 남편 정한울은 저녁 밥상을 보고선 "먹을 게 없다. 병원에서 빨리 오면 안 되겠다"라고 말해 저녁 식사 분위기를 순식간에 싸늘해지게 만들었고 여기에 이윤지 딸 라니까지 고기를 달라며 칭얼대는 모습이 그러졌습니다.

한편 이윤지 남편 정한울 영상에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은 이윤지도 아닌 남편 정한울도 아닌 바로 이윤지 딸 라니였는데요. 이윤지는 이러한 딸 라니를 "저의 보물"이라고 소개했고 라니는 엄마를 도와 채소를 씻고 춤을 추는가 하면 갈비찜을 야무지게 먹는 모습까지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는데 앞으로 방영분이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여기까지 이윤지 남편 정한울 부부와 귀여운 딸 라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육아 생활을 보여주는 것도 기쁘지만 내년에는 좋은 작품에서도 모습을 볼 수가 있으면 좋겠네요.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여정 알아보기  (0) 2019.12.03
전혜빈 결혼  (0) 2019.12.03
김규리 나이 아버지  (1) 2019.12.02
최홍만 알아보기  (0) 2019.12.02
전광렬 부인 박수진 아들  (2) 2019.12.01